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팟2 답  집단지성으로 맞춰봐요 

엘시핵망 | 조회 1573 | 추천 0
  • 2019.12.22
  • 글꼴
  • 확대
  • 축소
abcd로 적어서 서로 댓글로  맞춰봐용 ㅠ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129 점슈 사진 [2] 쪼끔더할까요 620 2019.12.19
3128 아...미치겠어요 700 나와야하는데 655 [2] 하.... 781 2019.12.19
3127 점수가 잘못된거라고 믿고싶어요 [2] 1018 2019.12.19
3126 파트5 6 문제풀이 [2] 우울.. 338 2019.12.19
3125 알씨 고수님들 찾습니다....! [3] 알쓰 306 2019.12.19
3124 Rc 점수 올리는법 좀.. 사진 [2] 알씨 591 2019.12.19
3123 토익 한번만 더 볼까 사진 [3] ㅋㅋㅋ 781 2019.12.19
3122 핵 물토익이네요... [4] 물토익 1414 2019.12.19
3121 180점 올랐어요! 사진 [7] 할머니표중국요리 851 2019.12.19
3120 졸업합니다 사진 [1] 졸업 530 2019.12.19
3119 점수,,, [2] 거지같다 377 2019.12.19
3118 이것참 귀신같네 사진 [4] 흐음 1085 2019.12.19
3117 졸업합니다 사진 [1] 토익 497 2019.12.19
3116 이번 알씨 450 점 [1] 토터로 674 2019.12.19
3115 와 900 넘었네요 ㅠㅠㅠㅠㅠ [8] Dd 941 2019.12.19
3114 와 19개 틀렷는데 [1] 900의 늪 1075 2019.12.19
3113 점수 잘못 나올 일 없죠? 왜 엘씨가 대박달인가요? [2] 후후 1023 2019.12.19
3112 첫 토익 .. 800넘었네요 .. ㅠ 사진 [1] 말린방울 616 2019.12.19
3111 12/8 토익 사진 [2] mizini 834 2019.12.19
3110 ㅜㅜㅜ 나이스 사진 [3] 700점만 넘기자 618 2019.12.19
3109 우와..rc가 100점 정도 올랐네요.. [5] Gh 753 2019.12.19
3108 꿀빵님 백분율 말인데요!!!! [5] 기적 662 2019.12.19
3107 전역후 한달 인강 듣고 토익성적 사진 [2] 자유로운 도비 879 2019.12.19
3106 편입,,, [1] 양념치킨 418 2019.12.19
3105 알씨공부방법 좀 알려주세요ㅜㅡㅜ [1] 하히후헤호 430 2019.12.19
3104 미치겠네요 알씨 ㅜ 공부 방향 알려주세요ㅠ [3] 지친다 519 2019.12.19
3103 엘씨 사진 [1] 이번듣기 562 2019.12.19
3102 미치겠다 895 [5] 900 목표 910 2019.12.19
3101 Rc 입문서 [1] 아아 302 2019.12.19
3100 고민이에요 [4] ㅋ ㅋ 417 2019.12.19
3099 해커스인강 [4] 독학 285 2019.12.19
3098 진짜 미치겠네요..계속 오르는데 [3] 772 2019.12.19
3097 나이 50에 1년 준비하고 토익시험 3번만에 940점 달성했습니다. [3] 문덕수 643 2019.12.19
3096 고민ㅠㅠㅠ 도와주세여 [1] skenfk 291 2019.12.19
3095 800후반 졸업 vs 학원2달 900 도전 [2] 제주감귤 468 2019.12.19
3094 맨날 눈팅만 하던 영알못 인증하고 갑니다(초라함 주의) 사진 [2] 안녕하세욧 671 2019.12.19
3093 대충 한문제당 10점.... [1] 10점 746 2019.12.19
3092 한결같네요 [2] ㅇㅇㅇㅇ 472 2019.12.19
3091 895점....실환가...900목푠데.. 공부 더 해야되나 [4] .. 773 2019.12.19
3090 990? [3] 990 627 2019.12.19
3089 lc 대박달 고맙습니다 ㅠㅠ [9] 세균맨 1538 2019.12.19
3088 점수 정말이상하네요 사진 [3] 열받네 1339 2019.12.19
3087 빡치네요.. 또 목표달성실패.. 사진 [2] 도리곰 724 2019.12.19
3086 12/8 토익시험 파트별로 몇개 틀렸는지 분석해드림 [231] 꿀빵 3828 2019.12.17
3085 와 말도 안돼 사진 [5] hiroo 1305 2019.12.19
42,549개(877/94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