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온오프라인_토익모의고사

Reporter나오던데 script가 오답임?

뮤지 | 조회 1705 | 추천 0
  • 2019.07.28
  • 글꼴
  • 확대
  • 축소
Review는 0.1초만에 아닌줄알앗다만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0073 팟 3 점수 올리는법 [2] 토익 303 2019.08.19
20072 lc 대박치는방법 [2] lc 611 2019.08.19
20071 돈 돌려받을 생각에 완져니 열공 중 [2] 예아 410 2019.08.19
20070 토익정규반 연속정규반 차이가 무엇인가요? [2] 토니 284 2019.08.19
20069 Lc300 rc 285나왔는데 토익700 어떻게공부해야될까요... [3] 700넘겨야되는데... 574 2019.08.19
20068 지치고 지겹고 빡쳐서 정기토익 한 번 건너뛰고 놀았습니다 [1] 화끈한토이커 397 2019.08.19
20067 갑자기 엘씨가 안들려요 [1] 눈물 364 2019.08.19
20066 고수님들 850반을 들을까요? 900반을 들을까요? [2] 토익 310 2019.08.19
20065 토익 정규반 한승태/김동영/표희정 쌤들 오때요 ?  [2] 피그렛 295 2019.08.19
20064 950->990 [4] ㅇㅇㅇ 710 2019.08.19
20063 파트4 질문 [2] 나는 292 2019.08.18
20062 780 [7] 냥누 545 2019.08.18
20061 3년전 토익 800이었는데 ㅋㅋㅋ [1] 또해야되다니 597 2019.08.18
20060 만점 [4] 만점 445 2019.08.18
20059 연속 3번보는데 아예 공부가 하기싫네요 [1] ㅌㅇ 569 2019.08.18
20058 천제 리뷰 [2] Dd 292 2019.08.18
20057 다들 고생 많아요 [1] 237 2019.08.18
20056 1000제3 LC 1회차 풀어보신분?? 이거 쉽나요 [3] 동동쓰 376 2019.08.18
20055 정답 맞아요? [1] ㅇㅇ 467 2019.08.18
20054 하 진짜 지치네요 ㅋㅋㅋ [2] 토나온다 진짜 557 2019.08.18
20053 8.11일 토익 [5] 제발 1079 2019.08.18
20052 9월부터 한승태 김동영쌤 수업 들으려고요 [2] 드뎌 311 2019.08.18
20051 파트3,4를 진짜 쉐도잉한다고요? [3] 아니 822 2019.08.18
20050 1000제 2 너무어려운데 1권 해도되나요 [3] ㅠㅠ 561 2019.08.18
20049 해커스 천제 1 lc-16 rc -20 [2] 점수질문 558 2019.08.18
20048 1주일만에 700에서 730 [2] 30점오르자 428 2019.08.18
20047 고수님들 도와주세요ㅠㅠ [1] HELP 278 2019.08.18
20046 RC 시간 분배ㅜㅜ [2] ㅇㅈㅇㅈ 405 2019.08.18
20045 8월 11일 토익.. [8] 늬ㅡㄱ 1225 2019.08.18
20044 토익을 처음 시작하려고 하는데 조언부탁드립니다! [2] ㄹㄴㅁㅇ 283 2019.08.18
46,323개(876/154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신영화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