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6만 토익커가 선택한 해커스 종합반

창닫기

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단어 뜻 다를때 정말..

토익초보 | 조회 524 | 추천 5
  • 2019.05.14
  • 글꼴
  • 확대
  • 축소

해커스 토익 보카랑 해커스 스타트 리딩 병행중인데

해커스 토익 보카에는 in effect 라는 뜻이 효력 있는, 실시된 이라고 나오고

해커스 스타트 리딩에는 시행 중인, 유효한 이라고 나오는데 대체 어떻게 외워야할까요.. 다외우는건 아닌거같고

 

고수분들은 어떻게하시나요?

토익,토익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1167 3주만에 700점 돌입했네요 ㅠㅠ 사진 [3] 기분됴아 418 2019.06.27
21166 토익졸업합니다 사진 [3] Plt가즈아 576 2019.06.27
21165 딱 800점 사진 [6] RC300 847 2019.06.27
21164 한달 전 270점이었는데 600점 나왔네요 [1] 동동둥 670 2019.06.27
21163 토익 졸업합니다 사진 [2] 졸업 639 2019.06.27
21162 고3의 첫토익 만족해요!! 파트별점수? 사진 [4] 꿍꿍따 668 2019.06.27
21161 흐아... [1] 345 2019.06.27
21160 5점차이라니 사진 [3] 이번시험 895 2019.06.27
21159 제 첫 토익입미다 사진 [2] ㅇㅇ 649 2019.06.27
21158 이번에 알씨 -26 틀린사람인데 [15] 님들아; 1243 2019.06.27
21157 토익 뭐 틀렸는지 이런건 알수없나요? [1] 토린이 608 2019.06.27
21156 첫 토익 결과에용.. 사진 [1] 황진우 722 2019.06.27
21155 LC -3 RC -7 사진 [4] fff 1012 2019.06.27
21154 한 번 더 보면 졸업 가능할 수도 있겠네요 사진 [1] Standard 697 2019.06.27
21153 신이시여 감사합니다 사진 [4] 600따리 1131 2019.06.27
21152 구백은 결국... 사진 [3] 구백은 결국... 962 2019.06.27
21151 졸업합니다 대박달 사진 [4] 로이 1264 2019.06.27
21150 아 멘탈 개나갔다 ㅡㅡ [1] 이번시험 893 2019.06.27
21149 LC -9 RC -26 [4] 쪽박 1034 2019.06.27
21148 내 이 럴 줄 알 아 따. . . [2] 000 1032 2019.06.27
21147 첫 토익 점수 사진 [2] cucoo 615 2019.06.27
21146 올랐어요 성적!! 사진 [5] yeye 922 2019.06.27
21145 인생점수 950 사진 [2] 인생점수 710 2019.06.27
21144 와 대박 [4] ggggg 758 2019.06.27
21143 쪽박달 [5] ㅇㅇ 1122 2019.06.27
21142 점수가 잘못 나왔을 가능성은 없는거죠?? [1] 토린이 747 2019.06.27
21141 하 드디어 900돌파..제게는 진짜 .. 대박달입니다 사진 [2] 하 드디어 888 2019.06.27
21140 세상에나.... 사진 [5] 흐엉 784 2019.06.27
21139 900넘기고 졸업 사진 [2] 드디어 579 2019.06.27
21138 저는 이제 토스로 갑니다. [1] 사랑해요 454 2019.06.27
47,417개(876/158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보카마블_4월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풀서비스_상시용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