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6만 토익커가 선택한 해커스 종합반

창닫기

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9/27(금) 종로캠퍼스 드림토익 빡센특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1176 여러분ㅠㅠ 저 975점으로 졸업합니다ㅠㅠ!!!!!!!! 사진 [3] 으악ㅠㅠ 855 2019.06.27
21175 700목푠데 2주만에 가능할까요 ㅠㅠㅠ제발 [2] 흑흑제발 351 2019.06.27
21174 엘씨 390 알씨 380 이면 대충 각각 몇개씩 틀린건가요? [4] 굿굿 656 2019.06.27
21173 첫토익 사진 [1] Rn토익 496 2019.06.27
21172 첫시험 930 사진 [3] 930 551 2019.06.27
21171 드디어 졸업하네요... [3] 부엉이 598 2019.06.27
21170 마의 700점대 벗어나고 싶어요 사진 [3] 토졸하고파 612 2019.06.27
21169 첨이자 마지막 사진 [1] 하요90 648 2019.06.27
21168 700따리 목표점수는 달성했지만 변태성적-_-; 사진 [3] 아이고 792 2019.06.27
21167 3주만에 700점 돌입했네요 ㅠㅠ 사진 [3] 기분됴아 418 2019.06.27
21166 토익졸업합니다 사진 [3] Plt가즈아 576 2019.06.27
21165 딱 800점 사진 [6] RC300 846 2019.06.27
21164 한달 전 270점이었는데 600점 나왔네요 [1] 동동둥 670 2019.06.27
21163 토익 졸업합니다 사진 [2] 졸업 636 2019.06.27
21162 고3의 첫토익 만족해요!! 파트별점수? 사진 [4] 꿍꿍따 667 2019.06.27
21161 흐아... [1] 345 2019.06.27
21160 5점차이라니 사진 [3] 이번시험 894 2019.06.27
21159 제 첫 토익입미다 사진 [2] ㅇㅇ 648 2019.06.27
21158 이번에 알씨 -26 틀린사람인데 [15] 님들아; 1242 2019.06.27
21157 토익 뭐 틀렸는지 이런건 알수없나요? [1] 토린이 606 2019.06.27
21156 첫 토익 결과에용.. 사진 [1] 황진우 722 2019.06.27
21155 LC -3 RC -7 사진 [4] fff 1012 2019.06.27
21154 한 번 더 보면 졸업 가능할 수도 있겠네요 사진 [1] Standard 697 2019.06.27
21153 신이시여 감사합니다 사진 [4] 600따리 1129 2019.06.27
21152 구백은 결국... 사진 [3] 구백은 결국... 961 2019.06.27
21151 졸업합니다 대박달 사진 [4] 로이 1261 2019.06.27
21150 아 멘탈 개나갔다 ㅡㅡ [1] 이번시험 890 2019.06.27
21149 LC -9 RC -26 [4] 쪽박 1033 2019.06.27
21148 내 이 럴 줄 알 아 따. . . [2] 000 1032 2019.06.27
21147 첫 토익 점수 사진 [2] cucoo 614 2019.06.27
47,366개(874/157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풀서비스_상시용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