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천제3 좋긴 좋네요ㅠ

해커스짱 | 조회 5991 | 추천 48
  • 2019.11.11
  • 글꼴
  • 확대
  • 축소
와우 910에서 955로 

천제3 리스닝 매미소리로 4회차까지 풀고 시험보니까

리스닝이 확실히 엄청 잘들리긴하네요

+ 2월졸예자인데 토익 한번 더 보는게 나을까요?ㅠ

만점가까이 가면 혹시 더 좋을까하고요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6498 9.28 도 봣고 오늘도 봤지만.. [3] 용이한여신 772 2019.10.13
16497 에이 연속으로 없는데? [2] 읭읭읭 525 2019.10.13
16496 Finance ㅠㅠ [7] 롤호로로 882 2019.10.13
16495 파트 2 [1] 구리구리 395 2019.10.13
16494 버스노선 공사때문에 다시 시작하는 날짜랑 시간 [7] 953 2019.10.13
16493 아티클 정답 댓글달아주고가세여!!! [1] 00 310 2019.10.13
16492 collaborate아니고 collaboratively야?? [9] ㅇㅇ 1518 2019.10.13
16491 김해임호중 파본나와서 시간 5분가까이 더줬는데 [7] 김해임호중 212 2019.10.13
16490 팥5 having made made 나오는 거 다른 선택지는 뭐 있었나요... [5] ㅇㅇ 724 2019.10.13
16489 잘거면 집에서자라 제발... [2] 제발 639 2019.10.13
16488 Location이냐 locations냐 [7] 1533 2019.10.13
16487 파트1 계산대 직원 [10] dodo 1063 2019.10.13
16486 마지막다섯문제 알파벳알려주실분ㅠㅠ [2] ㅇㅇ 539 2019.10.13
16485 오늘 문제 어디서 볼 수 있어요?? [2] ㅇㅇ 390 2019.10.13
16484 파트1 점원,미술관,트럭이 몇번문제임? [1] 문항 879 2019.10.13
16483 솔직히 저번토요일 때문에 그렇지 이번시험이 엄청쉬운건 [1] 850 2019.10.13
16482 역삼중 lc도중 람보르기니 배기음실화인가요 [3] 아오 693 2019.10.13
16481 조졌네 하.. 910점 후기 [4] ㅇㅇ 1706 2019.10.13
16480 파트원 답 ddabc [3] 마지막셤 634 2019.10.13
16479 작가vs도서관사서 [6] 1187 2019.10.13
16478 엘씨 파트2 오늘 뭐뭐 끝내는게어때? 답뭐에요 [3] ㅇㅇ 527 2019.10.13
16477 LC RC 점수폭이 크면 [3] 난감하네 583 2019.10.13
16476 파트1에서 2번 문제 뭐였나요??? [2] 엘씨 522 2019.10.13
16475 lc에서 사서랑, 뉴스리포터, 여행사 직원 답 뭐임? [3] woo 914 2019.10.13
16474 쉽긴 쉬웠는데 나는 또 950안나올듯 [3] 멕시코뇌섹녀 793 2019.10.13
16473 개빡치네 파트원 [6] 파트원 1019 2019.10.13
16472 5:30분 나오는문제답 뭐예요?? 파트7 [8] 5:30 1188 2019.10.13
16471 파트1 미술관이 몇번임? [7] 미술관 1251 2019.10.13
16470 팟7에서 기사 목적 세미나 요약 vs 세미나 디테일 [9] ㅇㅇ 1034 2019.10.13
16469 딜리버리페널티 [4] ㅇㅇ 599 2019.10.13
42,718개(875/142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브랜드전 홍보배너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