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내일 시험 전략

| 조회 852 | 추천 3
  • 2019.10.12
  • 글꼴
  • 확대
  • 축소
파본+팟1 끝날때까지 팟5 8문제클리어

팟2 끝날때까지 7문제더풀고 15문제클리어

ㅇㅋ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9063 토익 시험지 빨간펜 [3] 뀨티클 469 2019.10.26
19062 하루전 5점 올리는 방법 [1] 하루전 무엇? 623 2019.10.26
19061 헐 뭐야 내일 결과 11/10 시험 이후에 나오네요~? [2] ㅇㅇ 754 2019.10.26
19060 토익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ㅠㅠ [2] 이잉 300 2019.10.26
19059 시험 전날인데 왜 긴장이 하나도 안되죠? ㅋㅋ [1] ㅇㅇ 508 2019.10.26
19058 파트3.4 리뷰는 인강으론 부족하나요?? [2] 어어어ㅓㅇ어 321 2019.10.26
19057 시험때 집중력과 함께 당분섭취개꿀팁 [2] 먹어버려 684 2019.10.26
19056 내일 토익 실시간 정답 뜨는 시간 [3] 별별 579 2019.10.26
19055 11월 주대명쌤 적중특강 다맞았누... [4] 와우 613 2019.10.26
19054 내일 춥네요 ㅜㅜ [1] ㅇㅇ 395 2019.10.26
19053 편입(870) [9] 죽고싶다 819 2019.10.26
19052 설마 노랭이 예문안보고 공부하는사람 없겟죠? [4] 644 2019.10.26
19051 시험전에 적중예상특강 봐도 되겠죠? [2] 바운스 396 2019.10.26
19050 시험전에 천제 마무리로 보고있음 [1] 딤딤 426 2019.10.26
19049 점수가 어느정도 되나요 [2] 조지 377 2019.10.26
19048 하.. 토익 취소 했습니다 [4] 웅웅 1019 2019.10.26
19047 토익 2주만에 100점향상 가능할까요? [3] 토익600 624 2019.10.26
19046 절박해요..독학 일주일짼데.. 900얼마나 걸릴까요 ㅠ [2] ㅠㅠ 555 2019.10.26
19045 시계없는 고사장 있나요? [3] ㅇㅇㅇㅇㅇㅇ 423 2019.10.26
19044 알씨 어떻게 해야할까요? 사진 [2] Anqmak 551 2019.10.26
19043 잠안와서미치겠네 [3] 와ㅏㅏ 415 2019.10.26
19042 사역동사 수동태도 나오나요? [3] ㅇㅇ 410 2019.10.26
19041 파트 7 공부 방법 조언 부탁드립니다 [3] 준비자 397 2019.10.26
19040 토익시험 보면서 귀마개나 먹을것 [4] 펑크 605 2019.10.26
19039 rc공부 무료 인강으로도 충분한가요? [2] ㅇㅇ 460 2019.10.26
19038 딱 10점만 더 ㅜㅜ 사진 [6] 11 724 2019.10.26
19037 시험 전날에 [2] ㅎㅎ 474 2019.10.26
19036 2016신토익과2019최신개정판 [3] hi 377 2019.10.26
19035 1000제 2 lc, rc 푸신 분들~~ [3] 토고님들 504 2019.10.26
19034 내일은 [1] 바위다 339 2019.10.25
45,283개(875/151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브랜드전 홍보배너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