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1000제 푸시는 토익러분들,,어떻게 푸시나요..?

토익잡자 | 조회 600 | 추천 0
  • 2019.10.12
  • 글꼴
  • 확대
  • 축소
저 처음 푸려는데, 솔직히 이론 다 마스터못한상태에요...그렇다고 아예 고자는아닌데,

근데 우선 문제 많이 풀어보는게 좋다해서요 ㅠㅠㅠㅠ참고로 9.28 첫토익 600중후반대나왓어요...ㅠㅠ



1. 정확성떨어지더라도 실전처럼 시간재고 딱딱푼다.



2. 시간 오버되서라도 정확성을 좀 기른다.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8900 와 백분율 분석기 돌리니 RC 5-6개 틀렸다고 나오는데 [3] 955 902 2019.10.24
18899 made having made [1] ㅇㅇㅇ 422 2019.10.24
18898 970인데 만점 목표면 해커스 천제 3이 괜찮을까요?? [3] 473 2019.10.24
18897 토익 쉐도잉법 효과적인지 평가해주세요 [3] 730 435 2019.10.24
18896 해커스영어 어플 꾸준히 했더니 점수가 많이 올랐네요~^^ [1] 나때는말이지 262 2019.10.24
18895 having made 엿나요?? 정답?? [3] r 495 2019.10.24
18894 해커스로 인강 듣고 공무원도 붙었으니까 [1] 미담이쁜이 380 2019.10.24
18893 시험까지 17일 남았는데 해커스 1000제 지금부터 시작해도될카요?? [2] ㅇㅇ 282 2019.10.24
18892 일욜시험 환불받을지 걍칠지 고민입니다ㅠㅠ [3] 621 2019.10.24
18891 이번 알씨 만점입니다. 사진 [4] 980 1004 2019.10.24
18890 갑분만 사진 [2] 갑자기 봤지만 만족 527 2019.10.24
18889 LC는 너무 쉬워진거 아닌가요? [2] ㅇㅇ 810 2019.10.24
18888 그 틀린갯수 분석해주시는분 [3] 990 540 2019.10.24
18887 토익 리스닝은 만점인데 리딩은 어떻게 해야할까요... 사진 [3] 함망 517 2019.10.24
18886 피트 미트생 언제부터 빠지나요? [5] ㅇㅇ 748 2019.10.24
18885 교재추천 좀 해주세요ㅠㅜ [4] 337 2019.10.24
18884 700점 받았어요.. [2] 힘들다 698 2019.10.24
18883 토익처음쳐봤는데 사진 [6] 토익처음 908 2019.10.24
18882 토익 처음 쳐봤는데 사진 [1] 토익처음 432 2019.10.24
18881 목표가 현실로! 사진 [3] 700따리 580 2019.10.24
18880 960으로 동국대나 시립대 일반편입될까요.. [2] ㅇㅇ 982 2019.10.24
18879 토익새끼.. [4] 우악 672 2019.10.24
18878 뭐가 문제일까요....? 진짜 너무 힘들어요.. 공부를 쉬는것도 아닌데 사진 [1] 만점 제발 456 2019.10.24
18877 독해시간 [5] 뉴텝 327 2019.10.24
18876 850넘었어요! 사진 [4] 아하 567 2019.10.24
18875 학원강의는 안들었지만 예강느님이다 레알 [2] ㅁㄴㅇㄹ 355 2019.10.24
18874 이거 rc 한개틀린거 맞나요? 사진 [5] 수나이더 596 2019.10.24
18873 저번에 엘씨280이던데 이번자 엘씨410 [1] 크응 395 2019.10.24
18872 Lc485점입니다! 사진 [5] 편준생 565 2019.10.24
18871 물토익맞습니다. 구백오십오점 나옴 원래 팔백임 [7] 역시대박 1003 2019.10.24
45,120개(875/150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