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어학원 토익 약점관리프로그램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9919 이거 해석좀 부탁드려욘 [1] ㅇㅇㅇ 227 2019.08.16
19918 쉐도잉 [2] hanz2002 296 2019.08.16
19917 팟 5,6푸실때 시간얼마나걸리시나요 ㅜ [2] Part5,6 408 2019.08.16
19916 해커스 사이트 정보가 진짜 많넹 [2] 천사 268 2019.08.16
19915 8/11 시험 실시간확인 점수.... 실제로 저렇게 점수 나오나요? ㅠ [4] 하이루 704 2019.08.16
19914 아직도 일주일을 기다려야한다니 [1] 339 2019.08.16
19913 질문드립니다 [1] Lala 179 2019.08.16
19912 약점체크모의고사 수준이요 [2] 토린2 450 2019.08.16
19911 RC....노랭이 토익완성단어 다 외우면 점수오르겠죠? [2] ㅁㄴ 360 2019.08.16
19910 천제2난이도 [1] 495가자제발 351 2019.08.16
19909 알씨400대분들 팟7 문제를 먼저 읽으시나요? [2] ㅇㅇ 426 2019.08.16
19908 감독관이 다리 떨지 말라니까 발을 비비시는 분... [2] 화끈한토이커 381 2019.08.16
19907 이놈의 단어는 왤케많은지.. [2] 단어 350 2019.08.16
19906 언제 스피킹 시험으로 넘어가세요? [2] 스트레스 404 2019.08.16
19905 토익은 시간투자 싸움임 [3] 시간 596 2019.08.16
19904 일주일전에는 [1] 하이 278 2019.08.16
19903 보통 RC 300컷이 몇갠가요? [2] ㅎㅎ 519 2019.08.16
19902 lc 380~400점 토익러인디 공부법좀 [2] 감사 420 2019.08.16
19901 해커스 인강 수준 테스트 있나요? [1] 김은아 206 2019.08.16
19900 토익고사장 [1] 똑똑한핸드크림 244 2019.08.16
19899 천제 rc 1 풀고있는데요 전근하다 뜻이... [7] 뽀까칩 462 2019.08.16
19898 파트7푸실때 순서 [2] 파트7 풀이순서 316 2019.08.16
19897 해커스에선 중상이라는디 [2] 감사 566 2019.08.16
19896 공대 토익 870 멈출까요 아니면 더 할까요 [4] 매콤한오리 633 2019.08.16
19895 8/11 토익 난이도 점수대박? [3] 나나나나 1250 2019.08.16
19894 강남 해커스 지나가면 사람들 진짜 많은거 같음 [2] 요즘 347 2019.08.16
19893 8월 25일 토익 준비 ㅠㅠ [2] 막막쓰하네 490 2019.08.16
19892 영영사전으로 단어공부하시는 분 계신가요? [6] 단어공부 353 2019.08.16
19891 8월 11일 토익정답 ㄱㅇㄷ [1] 정답 알려주세여 783 2019.08.16
19890 점수예측 !!!! [4] ㅈㅅㅇㅊ 522 2019.08.16
46,229개(878/154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배틀 9월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