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LC 그 셔틀버스가 30분마다 온다라고 말한 이유 고르는 문제 정답

hss | 조회 730 | 추천 0
  • 2019.10.27
  • 글꼴
  • 확대
  • 축소
혹시 이거 정답이 뭔가요?



그거 꼭 타야만 한다 or 호텔에 늦으면 안된다??



헷갈리는데 답이 뭐죠ㅠㅠ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0923 파트6 136번 문제 기억나는분? [1] ㅇㅇ 348 2019.12.22
30922 어제 도대체 무슨 자심감으로 놀았을까 [5] Pooong 549 2019.12.22
30921 듣기 warranty엿나요, instruction manual엿나요 [11] ㅋㅋ 1592 2019.12.22
30920 lc - 10개 rc - 8개 정도면 지금난이도로 점수예상가능하신가요ㅠㅠ... [3] 토익커스 642 2019.12.22
30919 Lc part2 저만 어려웠나요 훅흑 [2] 아나운서누나 399 2019.12.22
30918 답중에 biodegruade....? 들어간거 답 맞나!! [13] ㅋㅋ 1386 2019.12.22
30917 정기토익 [3] 얍삽한선풍기 369 2019.12.22
30916 뜬금없는 질문 죄송하지만 “-따리”가 [2] 난난나꺼몽 570 2019.12.22
30915 900따리 시험평 사진 [6] ㅇㅇ 1046 2019.12.22
30914 그 레스토랑 임대비인가? 7만 6만5천 6만 이렇게 지문있던거 답이뭔가요... [7] ㅇㅇ 855 2019.12.22
30913 문장 제일 처음에 Ms. 누구라고 되어있던거 같은데 [9] 854 2019.12.22
30912 엘씨 핵쉽고 알씨 핵어렵지 않았나요 [4] ㅇㅇ 889 2019.12.22
30911 팟1 리스닝 3번 답 뭐에요!!??? [7] 리스닝 755 2019.12.22
30910 파트5.6에서 전체 1개 틀렸어요. For 틀렸다 ㅜㅜ [11] 흐미 1227 2019.12.22
30909 Stress동의어 뭐에요? [9] 가방끈 1493 2019.12.22
30908 900따라인데 사진 [3] ㅇㅇ 539 2019.12.22
30907 구토익970 맞고 신토익 오늘 첨봤습니다.망했습니다 사진 [6] 새상에나 1007 2019.12.22
30906 리스닝 중에 [4] Hihi 386 2019.12.22
30905 논란문제 뭐있나여 [3] 국밥먹다가취업할애 564 2019.12.22
30904 신고는 어디에 하나요? [6] 781 2019.12.22
30903 패딩 지퍼 올리다가 입술 찡겼는데 너무 서럽다 ㅠㅠ [6] 어흑흑 434 2019.12.22
30902 156 [3] 472 2019.12.22
30901 15분 남았습니다. [3] Pooong 867 2019.12.22
30900 릴리 토익시험 [3] 찌뉘 447 2019.12.22
30899 After 답 맞나요? [11] Df 1380 2019.12.22
30898 팟7 경험 10년 안되는거 답?? [10] 헷갈려 2394 2019.12.22
30897 RC 175~195번에 답으로 b 많았나요? [4] b로 간다 517 2019.12.22
30896 이중지문 몇번부터인가요? [1] 312 2019.12.22
30895 몇유로에여?? [18] Aer 1113 2019.12.22
30894 진짜 어렵네?700만넘길라고 설렁했는데 [2] 개멍청 806 2019.12.22
57,113개(874/190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