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점수예측 해주세요 ㅠㅠ

흐규흐규 | 조회 390 | 추천 0
  • 2019.10.13
  • 글꼴
  • 확대
  • 축소
Lc -7

Rc -6

몇점정도 나올까요,,,,,ㅠㅠ

이제 그만하고 싶어요...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9639 공사를 해서 주민들이 겪게되는것 팟7 [12] 스퍼게티 928 2019.10.27
19638 Fairly문제 보기ㅜ [4] Fairly 491 2019.10.27
19637 엘씨점수예상 [1] 엘씨 321 2019.10.27
19636 오늘 토익치신분들 [5] 오늘 467 2019.10.27
19635 파트6 첫번째문제 [3] ㅎㄹ 371 2019.10.27
19634 고수가 알려주는 10월 27일 토익 난이도 [12] 나는고수다 1462 2019.10.27
19633 restructure corporations 그문제가 뭐였죠? 정답도 [4] 물건너온이어폰 504 2019.10.27
19632 티셔츠 offering 문제 보기랑 문제 알려주실뿐 [1] ㅇㅇ 387 2019.10.27
19631 Lc 그림문제에서 안경 답 뭐에요 [7] ㅇ악 716 2019.10.27
19630 엘씨3인가 4 마지막 문제 파킹 그거 어디ㅇ예여 [9] ㅠㅠㅠ 519 2019.10.27
19629 전부 어드바이스가 맞다네요ㅠ [19] ㅇㅇ 1766 2019.10.27
19628 그...첫토익이라 잘모르는데 기억안나는 지문이랑 문제 다시볼수 있는 곳은... [7] Firsttoeic 302 2019.10.27
19627 102번 문제 뭐였나요? [1] ㅇㅇ 332 2019.10.27
19626 말들으세요 refuse a offer가 정답 advice아님 [9] 말들어 986 2019.10.27
19625 근데 101번 [2] Ga 435 2019.10.27
19624 최고 970 9/28 930 ㄹㅇ 만점 어케받음? [2] ㅇㅇ 480 2019.10.27
19623 안경문제 저만 shape했나요 ㅠㅠ [12] ㅇㅇㅇ 1104 2019.10.27
19622 만점나온사람 취미로보는거 감독관님이 아심? [15] 만점 798 2019.10.27
19621 789 [1] 소원 281 2019.10.27
19620 1013에 비해서 [11] 975 606 2019.10.27
19619 체점서비스와 ...실제점수 ... [4] 제발요 520 2019.10.27
19618 토익 시험볼때 답 따로 적는 비법 좀 [3] 아난다 362 2019.10.27
19617 throughout 보기인거 답 뭔가요?? [4] qe 571 2019.10.27
19616 will be issurd [3] 네덜란드보노보노 518 2019.10.27
19615 닉네임누가정하는건짘ㅋㅋ [9] 아침굶은플랑크톤 409 2019.10.27
19614 rufuse a offer가 정답입니다. [4] 오퍼거절 574 2019.10.27
19613 이사가려는 아줌마 문제 정답기억나시는분? [9] ㅇㅇ 626 2019.10.27
19612 논란 많은건 점수 잘 안까나요??? [7] ㅑㄱㅑ거 698 2019.10.27
19611 LC 그 셔틀버스가 30분마다 온다라고 말한 이유 고르는 문제 정답 [9] hss 664 2019.10.27
19610 알씨 망함 [6] 아아아 517 2019.10.27
45,829개(874/152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브랜드전 홍보배너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