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요즘도

퍼주는프린스 | 조회 282 | 추천 0
  • 2019.08.18
  • 글꼴
  • 확대
  • 축소
답 적어오는거 못하게 하나요? 막 뺏고 그래요?
뺏긴 적 있어서 그 이후로는 안하는데ㅜㅜ
한승태_토익적중예상특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630 106번 [5] 뭐였지 481 2019.09.08
10629 assortment vs. excitement [11] 질문 892 2019.09.08
10628 107 번 generous?? [3] 제발 540 2019.09.08
10627 팟6 and로 연결된거 있었는데 답먼가요 ㅠㅠ [6] 뽀까칩 564 2019.09.08
10626 -25/-34 700 안나오겠져 [5] 흐어엉 633 2019.09.08
10625 다큐먼트 다큐멘테이션ㅋ [4] 몽글몽글 476 2019.09.08
10624 entire문제 답d, openings 답b엿나요? [3] 알려주새용 554 2019.09.08
10623 Part 1 6번 문제 [8] 오늘의캐비어 454 2019.09.08
10622 리스닝 리딩 각각 몇 문제까지 틀려야 만점이에유? [1] ㅇㅇ 376 2019.09.08
10621 Lc -18 , Rc-12 몇점 예상되시나요? [10] 8.25시험700점 633 2019.09.08
10620 오후 시험볼 때 [6] 토익아제발날놔줘 472 2019.09.08
10619 5번을 연속시험... RC조언 부탁해드려요 [2] b고구마d 434 2019.09.08
10618 복원본 언제 올라올까요 [4] 빽사주는남친 751 2019.09.08
10617 -4/-4 면 몇점정도나오나요? [8] 점수예측 502 2019.09.08
10616 토익 200번까지 푸는비결좀 ㅠㅠ [5] 토익 다푸는법좀 ㅠㅠ 537 2019.09.08
10615 Part7 첫번째문제 [1] 푸으니랴 426 2019.09.08
10614 9월엔 휴학생들이 많이 보나요? [10] 완판대추차 863 2019.09.08
10613 닉넴 ㅋㅋㅋㅋ [6] 사랑스러운떡볶이 264 2019.09.08
10612 0/10/2/2 2/0/2 [3] 어른용동글이 420 2019.09.08
10611 파트7 시간 너무 오래걸려요.. [7] 495 2019.09.08
10610 점수 예측좀요 [3] ㅇㅇ 253 2019.09.08
10609 토익 초보인데 답 맞춰보시는 분들은 [11] 토익커 713 2019.09.08
10608 2시 입문서 당첨됬어요!!! 사진 [6] 우앙 542 2019.09.08
10607 제일 마지막에 받앗던 시험점슈가 800이엿는데 [8] 잊을수없는딸기우유 520 2019.09.08
10606 매일실전풀기가 진짜 갑인듯 [7] 히릿 804 2019.09.08
10605 lc 파트3 정답 bac bac [2] 나만그런가 517 2019.09.08
10604 총평강의는 보통 몇 시간 뒤에 올라오나요? [4] 겁나작은떡볶이 350 2019.09.08
10603 Chairperson은 누구냐는 문제 [11] 태풍이무슨죄 1279 2019.09.08
10602 이번 rc 시간배분 엉망으로 한것같아요ㅜㅜ [10] 대박나자 485 2019.09.08
10601 cardboard가 박스종이라던데 [7] ㅇㅇ 929 2019.09.08
36,820개(874/122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보카마블_4월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