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lc:400 rc:300 되려면 각각 몇개 틀려야 하나요?

요다 | 조회 504 | 추천 0
  • 2019.08.14
  • 글꼴
  • 확대
  • 축소
lc:400 rc:300 되려면 각각 몇개 틀려야 하나요?

그리구ㅜㅜ
제가 lc랑 rc랑 점수 차이가 좀 나서ㅜㅜ 100점이사우ㅜ
물론 그때 본 점수가 토익에대해 아무것도 모를때지만
(이번이 두번째 시험이구 처음 공부해서 보는겁니다!)
그래도 여쭤보고싶어서 글씁니다ㅜ

rc가 많이 뒤쳐지는데 나중에 300점대 후반 가능하겠죠?ㅜ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842 점수 딱 900나옴 [1] 421 2019.09.05
8841 와 알씨 미쳤냐고 [1] ㅋㅋㅋ 546 2019.09.05
8840 -17 -27 [3] 와 진짜.... 478 2019.09.05
8839 그래서 디자이너랑 2day 뭐가 맞았는데? [3] ㅇㅇ 625 2019.09.05
8838 나름 열심히 했는데 사진 [3] ㅠㅠ 857 2019.09.05
8837 lc 455 rc400 [1] 행님덜 507 2019.09.05
8836 알씨 다섯개 틀렸는데 [5] 아니 968 2019.09.05
8835 으아ㅏ아아ㅠㅠㅠㅠㅠ으아아 점수 나왔다ㅠㅠㅠ 사진 [1] ㅇㅇ 631 2019.09.05
8834 RC 잘못된거 아냐 [3] 잘못된거 아냐 928 2019.09.05
8833 900 vs 895 사진 [8] 닉값 632 2019.09.05
8832 불가능한건 없네요! 250->955 까지 올라왔습니다 사진 [2] 양준혁 562 2019.09.05
8831 Rc -4인데 450나옴 [2] ㄴㄴ 612 2019.09.05
8830 와..lc 생각했던 점수보다 너무 낮아서 당황스럽다ㅠㅠ [2] 605 2019.09.05
8829 엥 머임 어이없네 사진 [3] 1068 2019.09.05
8828 헐.. RC 미쳤네요.. [2] ㅇㅇ 913 2019.09.05
8827 아까 해돋이 글올린사람입니다 910 토익 졸업합니다 수거하십쇼 사진 [3] 하.... 349 2019.09.05
8826 저 목표점수 나왔어요!!!ㅠㅠ 11일 친거보다 100점 올랐습니다 사진 [2] ㅇㅇ 659 2019.09.05
8825 와 rc 실화 [4] 엔오유유 728 2019.09.05
8824 알씨 하나만틀려도 점수까임? [2] ㅇㅇㅇ 659 2019.09.05
8823 알씨뭔데? [1] 391 2019.09.05
8822 ets 이 새키들 순사기꾼이네 [1] 790 2019.09.05
8821 와 알씨 11개 405점이네유 [2] ㄴㅈㄱㅈ 947 2019.09.05
8820 Rc 280 개충격;; [1] ㅇㅇ 648 2019.09.05
8819 와... RC 점수 이거 머야... 왜이렇게 낮게 나와?? [2] 알로에 629 2019.09.05
8818 Lc 440 rc 310 .. [2] ㅡㅁ 570 2019.09.05
8817 아직 무서워서 못보고 있는데.. [2] 제발 502 2019.09.05
8816 와 rc뭐암? [6] 와 ㅁㅊ 909 2019.09.05
8815 알씨 점수 실화..? [2] RC 591 2019.09.05
8814 엘씨 8개 정도 틀렸는데 475 나옴!!!! [3] 쿠쿠 895 2019.09.05
8813 알씨점수나만이상함? [7] Cc 1203 2019.09.05
35,032개(874/116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톡 장학금 이벤트_10분의기적챌린지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