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어학원 토익 약점관리프로그램

팟7 리뷰할때시간

딥딥 | 조회 560 | 추천 0
  • 2019.08.13
  • 글꼴
  • 확대
  • 축소
이중지문 두개 리뷰하는데 1시간반 가까이 걸렷네여.. 너무오래걸리는거죠? 꼼꼼히볼라고해서 이해가늦어서 그런건가 모르겟네요 보통ㅇ어느정도씩 시간잡고하시나요?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6523 우리 고사실 폰울렸는데 그냥 끝까지봄 [4] ㅇㅇ 709 2019.10.13
16522 내앞자리 물먹다가 쏟아서 답안지 바꾼애 ㅋㅋㅋㅋㅋ있냐 [5] 내앞자리 850 2019.10.13
16521 your flight is confirmed임? 조졌네 [17] ㅇㅇ 2026 2019.10.13
16520 as well as 문제랑 보기 기억 나시는 분 있나요? [5] ㅇㅇㅇㅇ 997 2019.10.13
16519 뭔가 저번보다 쉬운것 같으면서도 헷갈리고 짜증나는 문제가 곳곳에 존재함 [1] 오늘느낌 416 2019.10.13
16518 팟2 [2] Kkkjaa 401 2019.10.13
16517 initiated 랑 보기뭐있었어요? [8] 토익 1146 2019.10.13
16516 파트3에 답 (a)Journalist인가요? (c)publisher인가요... [10] dd 1423 2019.10.13
16515 아니 진짜 궁금한게있음 [11] 진짜 궁금 910 2019.10.13
16514 고독한 독학러는 웁니다 총총 [3] 510 519 2019.10.13
16513 팟6 에서 페스 문제모임? [4] Y 666 2019.10.13
16512 파트4에서 약사가 4~5명밖에 스텝없다 문제 [5] ㅇㅅㅇ 1642 2019.10.13
16511 일하고 2년만에봤는데 [2] 2년 377 2019.10.13
16510 팟7 초반에 무슨 딜리버리 페널티? 그런 지문 [6] ㅇㅇ 696 2019.10.13
16509 끝나고 답 책상에 적고 찍었는데 [10] ㅠㅠㅠ 1200 2019.10.13
16508 Collaborate coLlaborative 무슨 내용이였음 [9] 934 2019.10.13
16507 파트2 나만 어려웠냐구요 [5] ㅌㅇ 710 2019.10.13
16506 rc 잘봤는데 엘씨어캄;;; [4] ㅇㅇ 852 2019.10.13
16505 스키밍할때 진짜 크게 벅벅긋는거요 [5] 엘시 스키밍 998 2019.10.13
16504 126 stabilize 문제 및 보기 아시는분 [9] ㅇㅇ 1207 2019.10.13
16503 팥1에 커튼이랑 책상 있는 문제 [6] ㅇㅇ 898 2019.10.13
16502 듣기 plumber~ [2] ㄴㄴ 820 2019.10.13
16501 reserve finance 등등 나온거 [15] 뭐지 1180 2019.10.13
16500 얘네 [1] 후라 274 2019.10.13
16499 파트원 캐시어 진짜 개빡치네 [8] 파트원 1471 2019.10.13
16498 9.28 도 봣고 오늘도 봤지만.. [3] 용이한여신 772 2019.10.13
16497 에이 연속으로 없는데? [2] 읭읭읭 525 2019.10.13
16496 Finance ㅠㅠ [7] 롤호로로 882 2019.10.13
16495 파트 2 [1] 구리구리 395 2019.10.13
16494 버스노선 공사때문에 다시 시작하는 날짜랑 시간 [7] 953 2019.10.13
42,713개(874/142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온오프라인_토익모의고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