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팟2가 답 맞춰보기 젤 힘듬

ㅎㅎㅎ | 조회 398 | 추천 0
  • 2019.07.28
  • 글꼴
  • 확대
  • 축소
ㅅㅂ....기억도 안나고 안적어오몬 답없음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9568 오늘 RC 화장실 다녀왔는데도 여유있었음 [2] ㅇㅇ 594 2019.08.11
19567 Lc?정체가 [1] Lc정체기가 온거 같아요 428 2019.08.01
19566 성적표 분석좀 부탁드립니다 ㅠ.ㅠ 사진 [1] cnn4206 1312 2019.06.27
19565 팟7 리뷰할때시간 [2] 딥딥 436 2019.08.13
19564 쉐도잉 [1] 호우럽 294 2019.08.13
19563 토익 몇점정도 나올까요??! [1] ㅇㅇ 572 2019.08.13
19562 알씨 이번시험이 지난번 보다 쉬웠나여 [2] ㅠㅠㅠ 776 2019.08.13
19561 토익쌤들은 대부분 토익 매번 보나요? [1] fff 678 2019.08.13
19560 점수!! [1] 부끄부끄 338 2019.08.13
19559 지금 [1] 287 2019.08.13
19558 lc 쉐도잉 [1] 하잉 283 2019.08.13
19557 저번시험 lc 11개 rc 17개 틀리고 865 [2] ㅇㅇㅇㅇ 1047 2019.08.13
19556 Lc -19 Rc -27 [7] 빼롯 621 2019.08.13
19555 700점대 되려면 [5] jyr 657 2019.08.13
19554 보통 해커스 기본반은 몇점대가 많이듣나요? [2] 123 372 2019.08.13
19553 158번이욤 [1] ㅇㅁㄴㅇㅁㄴ 613 2019.08.13
19552 148번 [2] ddd 578 2019.08.12
19551 빨리 결과 보고싶네요 [2] 궁금변태 590 2019.08.12
19550 천제3 rc 8회 난이도 [3] 토익 421 2019.08.12
19549 -28 / -26 난이도 고려해서 몇점일까요? [7] 964 2019.08.12
19548 매년 난이도가 상승하네요 [4] ㅇㅇ 851 2019.08.12
19547 제일 효과있는 토익 인강이나 교재는??? [3] 유무 417 2019.08.12
19546 토스OR오픽 [3] Z 391 2019.08.12
19545 8/11 가채점 평균점수 왤케 높나요? [4] 매콤한프린세스 1482 2019.08.12
19544 첫 토익 900넘는 분들은 [4] ㅇㅇ 742 2019.08.12
19543 진짜 파트1이 한문제당 15점이예요??? [5] ㅇㅇ 1029 2019.08.12
19542 LC배점이 조금 높아졌나요..? [4] 802 2019.08.12
19541 9월에 시험치면 [1] 용용 513 2019.08.12
19540 정규반 스터디하며 빡시게한 결과 [4] 751 2019.08.12
19539 공부방법 좀 알려주세요. [4] 공부방법 419 2019.08.12
45,758개(874/152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보카마블_5월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