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 TOP10 장악★해커스토익

창닫기

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점수보장 프리패스

김동영한승태선생님

. | 조회 810 | 추천 1
  • 2019.06.23
  • 글꼴
  • 확대
  • 축소
김동영한승태샘 첫날에 스터디 조 짜자나여 그때 종이에신청서 적을때 성별 나이 현재점수 목표점수 쓰게하나요? 실력맞게 스터디조편성하려면 현재점수말곤 실력맞출수있는방법이없는데...
토익보카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0318 토익 보면서 느낀 개인적인 사족... [8] ㅁㅁ 616 2019.07.28
20317 1번문제 답 뭐임? [3] 아싸 434 2019.07.28
20316 졸려미침 [4] 아아오 290 2019.07.28
20315 Lc 답 flower shop 맞음??? [9] 차인시소 1268 2019.07.28
20314 파트1 정답  [39] ㅜㅜ 10099 2019.07.28
20313 수고했습니다 모두 [3] 다음시험도...0 247 2019.07.28
20312 104번 [3] 104번문제 468 2019.07.28
20311 파트5 100달러 바우쳐문제&파4 카페테리아 [3] 에어컨ㅜㅜ 797 2019.07.28
20310 휘봉고 후기 [3] 형광고백 538 2019.07.28
20309 파트4 98번 답 오류 [7] 지슈슈슈 936 2019.07.28
20308 Akrkty1020 [5] uj 497 2019.07.28
20307 RC 2개 틀리면 [4] 오호라 519 2019.07.28
20306 112번 frequent [15] 804 2019.07.28
20305 토익시험 [4] 진짜토익대통령 340 2019.07.28
20304 118번 testing 문제랑 보기 뭐였죠?? [5] ㅇㅇ 657 2019.07.28
20303 토익은 시간분배네요.. [10] 비호감솔로 524 2019.07.28
20302 5월부터 토익 연속 4번 본 사람으로써 RC 난이도 종결한다. [12] 밸런스 1129 2019.07.28
20301 엘씨 몇개 틀리셨나요? [2] 댕댕 296 2019.07.28
20300 답 써오는거 [14] 강철다리 591 2019.07.28
20299 LC망했어요 [7] 망했다 524 2019.07.28
20298 오늘 part7 난이도 [6] 사이좋은체력 743 2019.07.28
20297 시험 끝나구나서 오늘 바로 해설강의 들을수 있지않나용? [7] fgdg 470 2019.07.28
20296 Frequent vs entire [19] ㅇㅇ 2863 2019.07.28
20295 lc에서 flower shop문제 [12] 정규정규 2686 2019.07.28
20294 고사장 에어컨 끄자는 사람들 [9] ㅡㅡ 572 2019.07.28
20293 제발다리좀떨지말자고요!!!!ㅠㅠ [10] aa.. 388 2019.07.28
20292 124번 문제 기억나시는천재분 [5] 124번 724 2019.07.28
20291 토익 근데 점수 채점 어떻게 하시는지 아시는분 계세요? [3] 토익채점어쩌냐 313 2019.07.28
20290 이번에 lc 300나오려면 몇개틀려야할까 [4] ㅇㅇ 546 2019.07.28
20289 정기토익 [3] 망가진커플 353 2019.07.28
46,508개(874/155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보카마블_5월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