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만약에 오답률 높은 문제를 맞으면

궁금 | 조회 562 | 추천 0
  • 2019.10.13
  • 글꼴
  • 확대
  • 축소
제 점수는 그만큼 올라가나요? 아니면 관련 없이 틀린 사람들의 점수만 엄청 깎이는 건가요
1000제2_겨울방학1차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9269 트럭문제 저만어려웠나요 [2] ㄹㅅ아오 840 2019.10.27
19268 문제지에 이름 꼭적어야되나요?ㅜㅜ [3] 문제지 481 2019.10.27
19267 팟6 stop by vs work at [16] 1402 2019.10.27
19266 Rc 팟5 most of 인가요 [11] ㅇㅇ 1030 2019.10.27
19265 rc마지막지문 [11] 뭐지 697 2019.10.27
19264 Part 5 following a ______ of expansion [16] 여어앙 1234 2019.10.27
19263 198번 vendor 아닙니다. Layout임 [10] 198 1399 2019.10.27
19262 파트1 6번문제 [1] ㅠㅠ 466 2019.10.27
19261 오늘 엘씨 망 ㅠㅠㅠㅠ [1] 헝 ㅠㅠㅠ 346 2019.10.27
19260 900따리 주관적인 파트별 난이도 [1] ㅇㅇ 755 2019.10.27
19259 part5 보기에 rather 있었던거 답 뭐에요?? [9] ㅠㅠ 1403 2019.10.27
19258 개인적으로 낚시 문제가 많았고 단어가 어려웧어요 [1] Didjd 430 2019.10.27
19257 7 파트 나무 판매 engineer [18] 석송 1861 2019.10.27
19256 맨마지막 지문 첫 이메일 쓴 사람 밴드 멤버 맞죠?????? [3] 684 2019.10.27
19255 팟4 방송 후에 진행될 내용으로 알맞은 것은 [2] ㄸㄷ 522 2019.10.27
19254 ㅋㅋㅋㅋㅅㅑㅇ [5] 하이야으햐아 387 2019.10.27
19253 양산중앙중 D1 [4] ㅂㅈ 459 2019.10.27
19252 conference organizer? netwotk admin?!!??... [12] 이거이가 831 2019.10.27
19251 이번 시험 알씨 만점컷 -0 이겠죠......? [6] 1679 2019.10.27
19250 팟5 플라스틱 문제 [4] 좀비 1076 2019.10.27
19249 수원 **중 [2] 못난이뽀오 358 2019.10.27
19248 925가 바라본 오늘 토익 [2] 925입니다. 1118 2019.10.27
19247 파트 7 condition [6] 토익만졈 641 2019.10.27
19246 뒤에 두 지문 전부 c로 찍었는데 답 뭔가요?? [1] ㅇㅇㅇ 638 2019.10.27
19245 고사장 울림 [5] 여기가산이냐 483 2019.10.27
19244 끝나고 나오는데 [3] ㅋㅋㅋ 585 2019.10.27
19243 연제중고사장 [2] ㅇㅇ 420 2019.10.27
19242 님들 토익문제푸실때 확신하며 푸시나요 [4] 나만이런가 587 2019.10.27
19241 팟2 26~30사이에 [4] ㅇㄴㅂ 580 2019.10.27
19240 오늘 2시에 노랭이 무료배포하는거요!  [2] 보라토린 332 2019.10.27
45,369개(871/151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배틀 9월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