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온도차 무엇????? 너무 심하다

| 조회 597 | 추천 0
  • 2019.09.05
  • 글꼴
  • 확대
  • 축소
누구는 -18 -18에 800뜨고
나는 -10에 -18에 810뜨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온도차 뭔데 대체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6659 파트1 3번-컴터 4번-점원 5번-트럭 6번-미술관 아니냐 [3] 파트1 556 2019.10.13
16658 개인적인 난이도 생각 [2] ㄹㄹㅇ 753 2019.10.13
16657 Eagerly? 문제가 뭐였죠? 기억이 안나네요 [11] Dd 1528 2019.10.13
16656 직장다니다가 4년만에 토익 되돌아왔는데 후기 [5] ㄱㄱ 675 2019.10.13
16655 정기토익 [2] 쓸쓸한뇌섹남 288 2019.10.13
16654 팟 3에서 카페 들어오는 문제 답 뭔가요? [8] ㅇㅇ 1074 2019.10.13
16653 신일중 9고사장 중간끔 앉은인간아 스키밍 작작해 [5] ㅇㅇ 695 2019.10.13
16652 캐시어 답이 뭐에요?? [3] 파트원 905 2019.10.13
16651 리스닝팟3질문 [4] 놀토 680 2019.10.13
16650 파트원 그따구로 내는게 맞나? [3] ㅇㅇ 746 2019.10.13
16649 책상에 답.. [8] 걱정... 602 2019.10.13
16648 점수 예측해주세요ㅠㅠㅠ [3] 토익졸업시급 461 2019.10.13
16647 대원중 [3] 짜증 344 2019.10.13
16646 p7에 terms 동의어(유의어) 답 뭔가요? [8] 냥냥 1569 2019.10.13
16645 팟 7 cricket theater 오픈, Backup 무대 문제 [12] 1646 2019.10.13
16644 6번이 미술관아니냐? 왜 점원이 나옴? [2] 야ㅑ채퍂 1182 2019.10.13
16643 P6 131번 your flight is confirmed 이거 답 아니... [9] 토토 1347 2019.10.13
16642 143 present 문제 및 보기 기억나시는분 [4] ㅇㅇ 624 2019.10.13
16641 알씨 remotely 문제 [6] Gg 1557 2019.10.13
16640 파트3에 glocery 파는거 정답 super임? [5] ㄴㄴㄴ 1428 2019.10.13
16639 나만 오늘따라 일본사람 많이 나온거 같냐 [5] 이시국씨 523 2019.10.13
16638 146 you will receive an email shortly~~~... [12] ㅇㅇ 1258 2019.10.13
16637 토익이랑 오픽 [4] 토익 352 2019.10.13
16636 잠재적수익성 [3] Y 475 2019.10.13
16635 파트1 트럭트렁크열린거 답 모에요?? [8] ㅜㅜ 1181 2019.10.13
16634 청주 수곡중학교 B열 [4] 436 2019.10.13
16633 파트7의 딜리버리 페널티 준다는 지문 2번째 문제 답아시는분 [5] ㅇㅇ 913 2019.10.13
16632 팟1 1번 답 d 인가요? [4] ㅇ_ㅇ 737 2019.10.13
16631 파트1 3~6번이 무슨그림임? [1] 그림 481 2019.10.13
16630 난도는 어땠음? [6] 오늘 778 2019.10.13
42,759개(871/142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