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8/11 토익 난이도 점수대박?

나나나나 | 조회 1304 | 추천 0
  • 2019.08.16
  • 글꼴
  • 확대
  • 축소
8/11토익 난이도 총평에서 말한것 처럼 중상으로 믿을 만 한가요?

개인적으로 lc가 발음으로 인해 체감난이도만 어렵게 느껴졌지 실제 답찾는거는 다른때와 비교했을때 비슷한것같기도 하고... 토익 고수님들은 별반 영향을 미치치 않을것같은데 저같은 900바라기는 상대평가라.. 운좋은면 높은점수 나올것 같기도 한데.. 이번달 점수는 대박으로 나올까요....!
9/27(금) 종로캠퍼스 드림토익 빡센특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865 Laura의 직업 [7] ㅇㅇㄹㄹ 941 2019.09.08
10864 P2 평균이 25개?????????????? [7] 874 2019.09.08
10863 보기 기억나시는분ㅠㅠ [3] 토익날즈아 372 2019.09.08
10862 179번 전단지 나눠 준 사람 [8] 살안찌는딸기 904 2019.09.08
10861 팟5 110 proud말고 [8] 33333shehehehehe 694 2019.09.08
10860 한분야vs 멀티플 로케이션 [8] ㅇㅇ 560 2019.09.08
10859 이번토익 8월25일에 비해 어땟나요?? [7] ㅇㅇ 723 2019.09.08
10858 rc 답중에 회사 office는 어디어디 downtown에 있다 라는거 ... [7] ㅎㅎㅎ 514 2019.09.08
10857 파트 5 쉬웟나요? [4] 453 2019.09.08
10856 devices materials [6] fish 474 2019.09.08
10855 9월 28일 시험 [7] 토이규ㅠ 686 2019.09.08
10854 entire 가 답인이유  [11] ㅇㅇ 939 2019.09.08
10853 LC 문 잘못들어온 남자 대하는 여자 태도 개싸가지없음 [14] 아낭 931 2019.09.08
10852 답중에harvard downtown 있었나요? [7] ㅇㅇㅇ 544 2019.09.08
10851 lc 10 rc 25 800넘을수있나요.. [6] ㅇㅇ 670 2019.09.08
10850 한명 뽑는다가 아니라 한분야를 뽑는다였는데 ㅋㅋㅋㅋㅋ [21] ㅇㅇ 1934 2019.09.08
10849 -10 -15 점수예측 [5] 좀요 485 2019.09.08
10848 이번 토익 무난했나요? [6] 서울토종보쌈 630 2019.09.08
10847 토익 점수대략적으로ㅜㅜ [2] fish 309 2019.09.08
10846 파트1 시계걸려있는문제 [10] 파트1 815 2019.09.08
10845 댓글 50개 썼는지 확인하는 방법 있나요? [11] 맛있는피자 338 2019.09.08
10844 점수 예측 부탁드려요. 0/4/13/6 , 4/4/7 [2] 널닮은캔커피 489 2019.09.08
10843 호텔 직원 문제 해커스 정답 [3] 토익자유 589 2019.09.08
10842 어렵나 쉽나 항상 850맞는 토익러 이번 후기(무의식의 흐름) [6] 토익고정850 835 2019.09.08
10841 팟5 anyone 정답 문제 [9] 으어아아 758 2019.09.08
10840 lc 1번 [2] ㅏㅏ 308 2019.09.08
10839 103번 reliably 보기가 뭐있었나요? [5] 토익 637 2019.09.08
10838 님들 이번에 lc -3~4/rc -8~9 이면 900넘을까요? [3] 제발 567 2019.09.08
10837 호텔 직원 문제랑 cardbox 문제... [7] ㄹㄴㅇ 772 2019.09.08
10836 파트 3.4 들을때 너무 주변 사람들 배려한거 같기두 해 [9] 애기입맛피자 803 2019.09.08
36,965개(871/123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