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어학원 토익 약점관리프로그램

rc -21 몇점 예상인가여??

롷홓 | 조회 681 | 추천 0
  • 2019.08.14
  • 글꼴
  • 확대
  • 축소
6/6/9 토탈 21개 틀렷는데

몇점일까여ㅔ

400점 바래도 되나여??

이중삼중 먼저풀어서 거의 다 맞긴햇습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741 파트5가 -2인데 파트6가 -4개임 ㅋㅋㅋ [4] ㄴㅇㄹㅇㄴ 619 2019.09.08
10740 lc 3개? rc 13개 [5] ㅇ안 433 2019.09.08
10739 독학인데 파트 5 거의 다맞고 시간도 안부족하시는분들!! [10] 사랑스러운캐비어 657 2019.09.08
10738 part5 besides / throughout [53] did 8033 2019.09.08
10737 오늘 시험 어땠어요? 저는 28일쳐요 [8] 궁금해 665 2019.09.08
10736 팟6 마지막지뮨 기억나시는분 있나요? [7] 너아낱 435 2019.09.08
10735 finest 동의어답이 뭔가요 [13] 어른용동글이 1107 2019.09.08
10734 리스닝 팟2 ~가 비싸 [6] 77 633 2019.09.08
10733 lc 공연장 그림 문제 [12] ㅁㅁ 735 2019.09.08
10732 직장인 토익 후기 [8] 늙으니 704 2019.09.08
10731 이번시험 기준으로 점수 예측좀요 ㅜㅠ [8] 0908 558 2019.09.08
10730 Devices vs materials [38] ㅇㅇ 7918 2019.09.08
10729 lc존나 어렵네ㅡㅡ [10] 893 2019.09.08
10728 139번에 [3] ㅎ.ㅎ 397 2019.09.08
10727 실시간정답 엘씨 36번답이상하지않나요 [6] 망함 540 2019.09.08
10726 파트6 aim for 뒤 빈칸문제 [19] 어두운에코백 5671 2019.09.08
10725 오늘 수원에서 토익 봣음니닷 [5] 섹시한프린세스 343 2019.09.08
10724 오히려 이게 질문이 없네.. contribution to _____ [32] 샤피 5787 2019.09.08
10723 닉넴 자동생성이.. 살안찌는곱창.. 사진 [13] 살안찌는곱창 574 2019.09.08
10722 도와주세요 ㅠㅠ [6] 아흐 233 2019.09.08
10721 part6 In the mean time [9] ㄱㄷㅎ 777 2019.09.08
10720 파트5 reach/recognize [5] ㅇㅇㅇ 734 2019.09.08
10719 Regardless of [5] 오늘의캐비어 349 2019.09.08
10718 파트6 devices가 답인거 devices가 들어간거 보기내용이 뭐였어... [6] ㄴㅇㄹㅇㄴ 419 2019.09.08
10717 팟7 질문 [3] 마카룽 392 2019.09.08
10716 cleaned and flatted... [5] 648 2019.09.08
10715 파트1 마지막 문제 [6] 아오 425 2019.09.08
10714 저 몇점일까요 ? Lc-22 rc-18 [3] 700도 감지덕지 593 2019.09.08
10713 Laura account manager가 몇번 문제였죠? [3] 501 2019.09.08
10712 답적어 오시는 분들 평균 점수대좀 알수 있을까요? [5] 샤피 528 2019.09.08
36,841개(871/122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평생수강+전액환급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