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빈칸 넣기 였던것 같은데 비평가?가 올해?까지만 방송해서 아쉽다

으악 | 조회 319 | 추천 0
  • 2019.07.28
  • 글꼴
  • 확대
  • 축소
이 뒤에 문장 집에서 시간 보낼 예정이다 맞나요? memoir 있던 선지도 있었구요 memoir이랑 헷갈렸는데ㅜ
게시글쓰기 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8272 요새 천제2 lc 팟2 [3] 섹시한디즈니 670 2019.08.11
18271 너무 어렵네요 [6] 으아아아 363 2019.08.11
18270 골프가방 c같은 이유 [7] 970가즈아 587 2019.08.11
18269 팟 7 버스 정상 운행하는 날 [22] 아아 984 2019.08.11
18268 팟7 추가 돈지불 additional fee 1500? 2000? [20] 추가 돈지불 1315 2019.08.11
18267 애석하게도 리조트가 아니라 아파트가 정답입니당.. [13] 섹시한한량 799 2019.08.11
18266 Rc날짜문제 [12] 날짜문제 666 2019.08.11
18265 파트2 다같이어려웟던거면 괜찮지않아여? [16] ㅇㅇㅇ 785 2019.08.11
18264 Bru머시기 회사 [13] 684 2019.08.11
18263 팟7 베지터리어인 야채 답 있었나여 [18] 야채 1140 2019.08.11
18262 파트 1 5번문제 [10] 익명 543 2019.08.11
18261 가방 문제 뭔가요 [8] 리스닝 헬 521 2019.08.11
18260 아니..이거왜이래요..? 사진 [6] 헉ㅠㅠㅠ 872 2019.08.11
18259 전주우림중 듣기도중 매미 + 굴삭기 실화냐 [15] 24573 560 2019.08.11
18258 오늘 시험 난이도 어땠어요?? [5] ㅇㅇㅇ 423 2019.08.11
18257 제가 셤본곳은 에어컨 아무도 키자고 안해서 [10] 토익이 662 2019.08.11
18256 LC 쇼핑센터 포함 가게들 그림에서 번호 고르는 문제 [7] Dd 815 2019.08.11
18255 가방 b인가요 c인가요 [7] ㄷㄷㄷㄷㄷ 699 2019.08.11
18254 그냥 780만 넘었음 좋겠는데 [11] 780 제발 660 2019.08.11
18253 20개씩틀렸다 몇점이냐.. [6] ㅀㅎ 889 2019.08.11
18252 크래프트 페어 로컬 일렉션 [3] 77 621 2019.08.11
18251 아니 문제에 논란있는건 좋은데 [5] 선택장애 536 2019.08.11
18250 정답이 다달라여.. ㅠㅠ 안정화 되려면 언제 와야함 ? [6] 정답뭐냐 664 2019.08.11
18249 근데 leaning against뒤에 아무 단어 안나왔음? [4] 691 2019.08.11
18248 골프가방 문제 66 번이야? 그러면 c가 답이야 [2] ccc 732 2019.08.11
18247 아니 그러면 에어컨룰을 다수결로 바꾸면되잖아 [6] ㄴㅇㄹㅇㄴ 482 2019.08.11
18246 Rc 50분정도 남기고 연필 빌려간 감독관.. [25] 후.. 643 2019.08.11
18245 파트1에 책상 의자 모니터 벽에 콘센트 있던거 답모에여? [10] er 760 2019.08.11
18244 같은토익커들끼리에어컨가지고 [9] 같은토익 529 2019.08.11
18243 파트7 문제3개있는 article지문 [10] ㅇㅇ 819 2019.08.11
44,372개(871/148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보카마블_4월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