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스타트 2020 최신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473 시험전날 한승태 선생님 적특은 진짜 진리인듯 [5] 850 2019.09.08
11472 Lc :-5, rc -7 [3] ㅇㅇ 493 2019.09.08
11471 줄 긋는 소리..에 저만 그런가요 [14] 매일생각나는마라탕 1006 2019.09.08
11470 이번꺼 쉬우면서 어려운거 아님?? [9] ㅇㅇ 1053 2019.09.08
11469 토익 정체기 학원가야할까요 [9] 동자 531 2019.09.08
11468 컨퍼런스인가요 세션인가요?? [6] 매일생각나는나나 874 2019.09.08
11467 제가 채점한게 맞는거죠? [5] toeician 715 2019.09.08
11466 답답해서 포토그랩 정리해준다 [20] 940 1371 2019.09.08
11465 다리좀 떨지 마세요 제발 [15] 다리좀제발 569 2019.09.08
11464 LC -0 RC -4 [4] ㅇㅇ 488 2019.09.08
11463 그 university 동료문제 궁금한거있음 he / she 에대한 논란... [8] 토익충 924 2019.09.08
11462 오후 시험은 안 좋은가요?? [10] ㅇㅇ 965 2019.09.08
11461 만점가즈아 [5] 제발 393 2019.09.08
11460 정답소녀님 복원본 [5] lee 2256 2019.09.08
11459 엘씨 -7 / 알씨-18 이면 몇점정도 뜰까요... [3] ㅡㅠㅡ 693 2019.09.08
11458 LC -19, RC-21~22 합쳐서 40개정도인데.... 얼마나 나와요... [3] 800좀..... 893 2019.09.08
11457 파트6 문장넣기 공부법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5] 파트6문장넣기.. 453 2019.09.08
11456 팟 7에서 이 문제 [4] ㅇㅇ 909 2019.09.08
11455 83번 [6] 00 563 2019.09.08
11454 오늘 토익 복원본 [4] ㅇㅇ 1190 2019.09.08
11453 독해 파트7 첫 지문내용이랑 문제 2개 뭐였나요? [4] 파트7 첫지문 480 2019.09.08
11452 they were hired 3 months ago, they are h... [5] ㅍㅍ 612 2019.09.08
11451 9월 8일 토익시험 성적표 벌써 뜬거 실화야? 사진 [35] 드디어끝 11430 2019.09.08
11450 job opening inquiry mail 정의 사진 [5] 망할 1192 2019.09.08
11449 172번 c가 뭐였죵? [5] Michelle 652 2019.09.08
11448 Lc/Rc [9] 493 2019.09.08
11447 interview 이딴게 논란인게 이해가안됨 ㅋㅋㅋ [24] 토익빌런 1839 2019.09.08
11446 가산 불가산 명사 구분이 힘듭니다!! [5] 오늘의스프 603 2019.09.08
11445 part2 26번 [5] 지금시켜치즈케익 650 2019.09.08
11444 해커스 답이 offer service인가요? [3] vcx 792 2019.09.08
37,273개(861/124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온오프라인_토익모의고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