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7446 이번난이도는 중간정도죠?? [14] 뭉개진초미녀 771 2019.10.13
17445 -8/-9 [5] 방구 507 2019.10.13
17444 여러분들도 단어장 잘보시길ㅋㅋ proficien? 수익성도 나왓네 [10] 으름장 1145 2019.10.13
17443 아티클 두개 나왓엇잖아여 [7] 호두 535 2019.10.13
17442 RC 점수 [9] 아메리카노 433 2019.10.13
17441 initiate 단어장에서 봤어 이틀전에 [4] 으름장 615 2019.10.13
17440 your flight is confirmed가 틀렸다고 생각하는이유 [13] flight 787 2019.10.13
17439 -13/-21 [6] 제발 376 2019.10.13
17438 점수 예측 부탁드립니다 ㅠㅡㅠ 800만이라도 ㅠㅠㅠ [6] 토린이 400 2019.10.13
17437 단어장만 외우고 걍 봤는데 660>>>>>89... [8] 으름장 648 2019.10.13
17436 이번에 800 넘으려면 [5] 과연 405 2019.10.13
17435 파트5 4개 파트6 1개 파트7 1개 [5] ㅇㅇ 371 2019.10.13
17434 9/28에비해서 lc 난이도는 어떠세요..? [9] ㅇㅇㅇ 729 2019.10.13
17433 아니 해커스에서도 이번 토익난이도 중상이라고하는구만 [10] ... 721 2019.10.13
17432 Lc -6 rc -12 점수예측좀요 고수님들 [6] 500 2019.10.13
17431 토익점수가 늦게 나오는 이유 [11] 유라남편 863 2019.10.13
17430 195번 정답 [6] 195번 정답 592 2019.10.13
17429 보통 토익보면 엘씨 380~400 알씨 420~440정도 나오는데 [7] ㅇㅇ 459 2019.10.13
17428 -7~-8 / -9네 [4] ㅇㅇ 329 2019.10.13
17427 10.13 알씨 점수 [6] 135 497 2019.10.13
17426 쉽다는애들만은건 의편.약편생 때문 [17] 이번에 1076 2019.10.13
17425 이번 토익 난이도가 어떤가요 [8] 놀라운주인장 527 2019.10.13
17424 감독관 개 빡침 [8] 촌스러운컴퓨터 421 2019.10.13
17423 700점에서 lc-0 rc-11 [4] 그만일을저질름 476 2019.10.13
17422 아리까리한거 다 틀렸다고 치면 -30/-20인데 700넘나요? [8] ㅇㅇ 579 2019.10.13
17421 rc 2 1 5 [2] 토린이 265 2019.10.13
17420 정답소녀님! 팟2 대충 단답형이라도 올려주시면 안될까요ㅡ [5] 소녀사랑 767 2019.10.13
17419 -9/-13~14 몇점일끄요.. [6] Als 444 2019.10.13
17418 토익 점수 그냥 일주일만에 나오면 좋겠다 [12] 일주일만에나오면좋겟다 525 2019.10.13
17417 점수올리는법좀 꼭알려주세여ㅜㅜㅜ [10] 원뚱이 365 2019.10.13
43,216개(860/144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