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스타트 2020 최신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900 전주우림중 듣기도중 매미 + 굴삭기 실화냐 [15] 24573 689 2019.08.11
1899 오늘 시험 난이도 어땠어요?? [5] ㅇㅇㅇ 538 2019.08.11
1898 제가 셤본곳은 에어컨 아무도 키자고 안해서 [10] 토익이 795 2019.08.11
1897 LC 쇼핑센터 포함 가게들 그림에서 번호 고르는 문제 [7] Dd 1025 2019.08.11
1896 가방 b인가요 c인가요 [7] ㄷㄷㄷㄷㄷ 843 2019.08.11
1895 그냥 780만 넘었음 좋겠는데 [11] 780 제발 758 2019.08.11
1894 20개씩틀렸다 몇점이냐.. [6] ㅀㅎ 1023 2019.08.11
1893 크래프트 페어 로컬 일렉션 [3] 77 725 2019.08.11
1892 아니 문제에 논란있는건 좋은데 [5] 선택장애 656 2019.08.11
1891 정답이 다달라여.. ㅠㅠ 안정화 되려면 언제 와야함 ? [6] 정답뭐냐 802 2019.08.11
1890 근데 leaning against뒤에 아무 단어 안나왔음? [4] 834 2019.08.11
1889 골프가방 문제 66 번이야? 그러면 c가 답이야 [2] ccc 866 2019.08.11
1888 아니 그러면 에어컨룰을 다수결로 바꾸면되잖아 [6] ㄴㅇㄹㅇㄴ 626 2019.08.11
1887 Rc 50분정도 남기고 연필 빌려간 감독관.. [25] 후.. 832 2019.08.11
1886 파트1에 책상 의자 모니터 벽에 콘센트 있던거 답모에여? [10] er 864 2019.08.11
1885 같은토익커들끼리에어컨가지고 [9] 같은토익 633 2019.08.11
1884 파트7 문제3개있는 article지문 [10] ㅇㅇ 924 2019.08.11
1883 엘씨 만점컷 최대 몇개까지 틀려보셨나요 [4] 저기용 737 2019.08.11
1882 101번 답 has deve~~ 인데 [7] 1000 2019.08.11
1881 101번 팟5 첫문제 [4] 571 2019.08.11
1880 아 게시판에 논란되는 문제 다 틀린듯 [5] D 648 2019.08.11
1879 leaning against의 주체가 골프가방 아니었나용? [4] ㅁㄴㅇ 674 2019.08.11
1878 한국어 이름 개빡치네 [2] 카투사 쓰려고 봄 851 2019.08.11
1877 에어컨 매미 ㅋㅋㅋㅋㅋㅋㅋ [7] 헐랭 502 2019.08.11
1876 보험회사. 여행사. 은행 보기 있던문제 [9] 배고픈프린스 879 2019.08.11
1875 토익 한문제당 몇점이에요? [6] 스코어 604 2019.08.11
1874 그래서 골프가방 답뭐야? [3] 721 2019.08.11
1873 만점 받으려고 다시 시험 봤는데 에어컨 [12] 950 705 2019.08.11
1872 부평동중 12고사실에서 본 사람?? [2] 힘들다ㅠㅠ 482 2019.08.11
1871 lc에 그 여성분 물들고있고 휠체어타고계시고 뭐시기 [10] 매일매일디즈니 1006 2019.08.11
45,160개(1443/150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