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70966 파트3,4 [5] 토익아꺼져 225 2020.12.01
70965 해커스 교재 [5] ㅠㅠㅠ 209 2020.12.01
70964 팟 34 공부하면 자연스럽게 팟2도 늘까요? [4] 700 282 2020.12.01
70963 답변부탁드려요ㅠㅠ토익성적표 [2] ㅠㅠ 305 2020.12.01
70962 750점인데 실전반 [2] ㅇㅇ 260 2020.12.01
70961 [3] ㅁㅁ 220 2020.12.01
70960 800점이 해커스 1000제 3 [6] ㅇㅇ 276 2020.12.01
70959 토익단어는 해커스 노랭이로 [3] 헐랭깔끔한애벌레 206 2020.12.01
70958 아파트 미화원이 암 진단 받자 입주민들이 벌인 일 [5] 이웃 277 2020.12.01
70957 파트7은 어떻게 공부하세요?? [6] 대학생 347 2020.12.01
70956 11/22 [7] 매일매일 간절한 토익 545 2020.12.01
70955 800점인데 교재 추천 부탁드릴게요 [5] ㅇㅇ 247 2020.12.01
70954 답어케적어와요 [6] 토잇 279 2020.12.01
70953 토익 만점은 하나도 안틀려야 하는게 아닌가요?? [6] 제발요ㅠ 346 2020.12.01
70952 독학하면서 모르는거 생길때 [7] 216 2020.11.30
70951 11/22 점수.... 900넘을 수 있을까요? 사진 [9] 제발요ㅠ 679 2020.11.30
70950 이렇게 열심히 했는데 [6] ㄷㅂ 316 2020.11.30
70949 요즘 토익 만점받기 어려워진거 맞져?? [5] ㅈㅁ 351 2020.11.30
70948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ㅠㅠ [6] 197 2020.11.30
70947 시험지 받고 언제부터 문제 풀수 있음? [4] ㅇㅇ 304 2020.11.30
70946 토익공부다시하려함. [4] 산뜻한무당벌레 238 2020.11.30
70945 요즘 공부에 집중이 안되네여 [5] ㅈㅁ 213 2020.11.30
70944 천제 리뷰법 [4] 고수님ㄹ 도와즈세여 304 2020.11.30
70943 어제 시험 봤는데 점수 한 번 봐주세요 [6] 점수궁금 326 2020.11.30
70942 11/29 몇점 정도 될까요? [4] ㅇㅇ 702 2020.11.30
70941 어제 셤 점수 어떻게 나올까요? [5] w 272 2020.11.30
70940 12월 남은 시험 [5] 302 2020.11.30
70939 어제 셤 보고 몸살걸려서 [6] ㄷㅈ 280 2020.11.30
70938 팟7 실전문제 [5] 옥수수 280 2020.11.30
70937 이번 시험에서 다들 문제지 어떻게 나눠주었나요? [6] ㅇㅇ 314 2020.11.30
70936 950점 [5] ㅋㅋㅋ 338 2020.11.30
70935 토익예전에965받았었는데... [4] 속상한달걀 374 2020.11.30
70934 팟7이 약한데요 [6] 저는 254 2020.11.30
70933 저도 만점받아서 졸업하고 싶어요 ㅠㅠ [5] ㅈㅁ 207 2020.11.30
70932 주말반 다녀보신분 [5] 루키 246 2020.11.30
70931 토익 대박달 기준이 뭔가여? [5] 657 2020.11.30
70930 11/22 결과 얼른 나왔으면 좋겠어요 [4] 481 2020.11.30
70929 0원인강 어떤가요? [5] ㄷㄷ 212 2020.11.30
70928 천제3 엘씨 맞은개수 [4] 331 2020.11.30
70927 둘중에 스피커 뭘로 틀까요 ...? 사진 [5] 스피커 290 2020.11.30
70926 단일지문 [4] 제발 229 2020.11.30
70925 형들 토린이 질문있어요 [5] 컨텐츠맨 237 2020.11.30
70924 토익 처음 시작하려고 하는데요  [4] 재ㅑ 164 2020.11.30
70923 토익 고사장에서 자리도 중요한가요? [6] ㅈㅁ 330 2020.11.30
108,991개(846/242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조성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