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영어 출첵이벤트 홍보배너

PART1 5번 문제

아니이 | 조회 423 | 추천 0
  • 2020.11.22
  • 글꼴
  • 확대
  • 축소
해커스 실시간 정답에는 D라 나와 있는데
이거 답 C  에요 ? D 에요? 종결 내려주실분,,
최신인강_토익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1800 토익점수..... [5] ㅇㅇㅇ 464 2021.01.04
81799 첫 토익 975 [6] 고령의 취준생 584 2021.01.04
81798 rc445면 [5] 394 2021.01.04
81797 와 드디어 졸업 [5] 473 2021.01.04
81796 8월달 토익500점대에서 12월880으로 졸업 [5] 끝을 보는 성격 420 2021.01.04
81795 Lc 450 따리인데 기본서 한승태 선생님 듣는게 좋을까요?? [5] 듣기 어떻게 올리죠 306 2021.01.04
81794 첫토익인데 뿌듯하네요 사진 [5] 뿌듯 665 2021.01.04
81793 835,,,, 사진 [5] 835 570 2021.01.04
81792 알씨공부법 [6] 331 2021.01.04
81791 엘씨 잘본줄 알았는데 개망 ㅋㅋ [5] ㅇㅇ 933 2021.01.04
81790 어떻게 해야할까요ㅜㅜ [5] 토익 313 2021.01.04
81789 1/9 취소합니다 사진 [5] 냠냠 1459 2021.01.04
81788 LC는 대박달 맞는듯 하네요 [6] 자다깸 1514 2021.01.04
81787 저도 졸업합니다~ ㅜㅜ 사진 [6] 냐옹 511 2021.01.04
81786 드디어 900 돌파.. 사진 [12] 527 2021.01.04
81785 몇개정도 틀린걸까요.. [5] ㅇㅇ 597 2021.01.04
81784 시험 접수할때 불토익 물토익 골라서 접수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5] 눈나 331 2021.01.04
81783 백분율 보는법 [4] ㅇㅇ 416 2021.01.04
81782 01.09 토욜 시험 / 01. 24 일욜 시험 어떤거 볼까요 [5] 488 2021.01.04
81781 일년을 토익에 썼지만... 결국 915로 졸업합니다 [5] .. 543 2021.01.04
81780 토익 점수요....... [5] 토익 448 2021.01.04
81779 상쾌하게 아침출발합니다~ 사진 [5] Dd 636 2021.01.04
81778 엘씨가 ..짠건강요 [7] 하... 785 2021.01.04
81777 드디어 토익졸업합니다ㅠ 졸업점수800충족! [5] 토익졸업러 432 2021.01.04
81776 대박달맞나봐요 환산기 상으로 나옴 [5] ㅎㅎ 921 2021.01.04
81775 RC 어케 올리죵 ? (조언 부탁드려요 굽신 ㅜ) [5] 망키 429 2021.01.04
81774 토익점수는 공부시간에 비례하지않는듯 [7] 토익은 576 2021.01.04
81773 일본취업생각중인데 [5] 272 2021.01.04
81772 20살인생 태어나서 첫토익 사진 [5] 장또따 674 2021.01.04
81771 Lc 말아먹었네요 [5] Sd 638 2021.01.04
81770 3년만의 토익 [5] D 374 2021.01.04
81769 목표달성하면 [5] 토익 259 2021.01.04
81768 졸업합니다.. ㅜㅜ 사진 [6] 졸업.. 554 2021.01.04
81767 9일 전에 천제 다 풀기 가능인가요? [5] 으아 331 2021.01.04
81766 첫토익 810! 사진 [5] drake1997 403 2021.01.04
81765 480점 [5] 엘씨 348 2021.01.04
81764 처음본토익 960!!! 사진 [5] ㄹㅇㄹㅊ 470 2021.01.04
81763 백분율 [4] 99 288 2021.01.04
81762 또 900실패 사진 [5] 485 2021.01.04
81761 2주동안 공부 안 했는데 9일셤 취소할까요... [6] ㅇㅇ 529 2021.01.04
119,780개(845/266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전설토익, 종로토익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