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왕기초 인강 수강료지원

파라솔사진에 엄브렐라

ㅇㅇ | 조회 243 | 추천 0
  • 2021.01.08
  • 글꼴
  • 확대
  • 축소
파라솔사진에 엄브렐라라고해도 맞는건가요?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8251 토익 6번 연속 810점대예요 [10] 벅찬연주황 578 2021.01.22
88250 토린이 강사추천이요 [5] 토익강사 205 2021.01.22
88249 9일 24일 다 보시는 분들 [5] 뿌앵 383 2021.01.22
88248 해커스는 꾸준함이답이다 [4] 내가풍만한개울가 273 2021.01.22
88247 밸붕 [5] 700 목표 236 2021.01.22
88246 토린이 교재 ㅠ 3 ㅠ [8] 찐토린이 214 2021.01.22
88245 시험칠때 형광펜 [4] 토린 370 2021.01.22
88244 뭐부터 시작해야하나요 [5] 이건낡은마초맨 193 2021.01.22
88243 시험볼때 꼭 kf94 써야하나요? [6] 시험 512 2021.01.22
88242 파트5는 공부해도 문제집마다 [5] 제발 370 2021.01.22
88241 혹시 토익 파트7 다 안 읽고 푸는 분들 있나요? [5] ㄴㅇㄹㄴㅇㄹ 364 2021.01.22
88240 노랭이 1회독 했는데도 팟5에서 너무 많이 틀리는데 어떡할까요ㅠ [5] ㅇㅇㅇㅇ 238 2021.01.22
88239 토익 RC 400 넘기기는 평생의 숙제네요.... [5] 다크 422 2021.01.22
88238 오늘부터 토익 공부 시작하려고 하는데 [5] 123 207 2021.01.22
88237 토익 점수올리기 [4] 어어그거그래그거 189 2021.01.22
88236 파트56 몇분잡고 풀어요? [5] 토가 410 2021.01.22
88235 하 파트 5 짧은 문장조차도 완벽히 해석이 안되네여 [4] 111 253 2021.01.22
88234 lc파트34 끝까지 들으시나요? [4] dd 284 2021.01.22
88233 파트5 해석 [5] 어쩌딩 195 2021.01.22
88232 엘씨 질문 [5] 초보 192 2021.01.22
88231 아니 엘씨 400 이상 어떻게 받음?? [5] 엘씨 435 2021.01.22
88230 쉐도잉 어떻게 하는 거예요ㅠㅠ [7] 엘씨 245 2021.01.22
88229 토익 정체기가 맞을까요? [5] ddd 260 2021.01.22
88228 1000제엘씨가 실토보다 속도가 빠른가요? [5] ㅏㅏ 358 2021.01.22
88227 파트2끝나고 파트3디렉션시간에 뭐하세요? [6] 질문 307 2021.01.22
88226 토익시험보다 포기하고 나갈수있을까요? [7] 응급 259 2021.01.22
88225 전역하고 열공중!! [3] 헐랭허약한복권 207 2021.01.22
88224 천제1 [5] ʅ(◞‿◟)ʃ 241 2021.01.22
88223 안녕하세요 처음 토익을 시작하는 사람입니다! [4] 유혹하는에어컨 180 2021.01.22
88222 핏준생들한테 궁금한 점 [3] 궁금 208 2021.01.22
88221 토익 900넘으려먄 [4] 깔끔한청포도 335 2021.01.22
88220 팟 7 시간 [6] 214 2021.01.22
88219 적중예상강의 올라와있는거 다듣고가면 도움되나요? [9] 302 2021.01.22
88218 천제3 혹시 갈수록 쉬워지나요? [5] 흑흑 266 2021.01.22
88217 1/9일 시험 복원본 나눔해주실분?ㅋㅋㅋ [4] ㅇㅇ 339 2021.01.22
88216 파트3,4 질문 [4] 211 2021.01.22
88215 30년전부터 매년 토익을 보고있는 사람입니다 [4] 50대 346 2021.01.22
88214 RC 단어 중 craft 뜻 아시는분요! [3] .. 315 2021.01.22
88213 강의 한번 들었던건데요 [4] ㅇㅇ 210 2021.01.22
88212 토익lc에서 medical clinic? [4] 토익lc에서 235 2021.01.22
88211 해커스영어 관심있음 [4] 깔끔한천혜향 151 2021.01.22
88210 토익모의고사 여쭤봅니덩 [5] 어리둥절수영복 159 2021.01.22
126,051개(841/280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보카마블_4월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