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비즈니스 오너 vs 셰프

비즈니스 | 조회 442 | 추천 0
  • 2020.12.01
  • 글꼴
  • 확대
  • 축소
둘 중에 확정 답이 뭔가용??
공무원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1455 부교재 시간 [3] 197 2021.01.02
81454 리딩vs리스닝 [5] 555 256 2021.01.02
81453 온클 인강 차이점 [5] 216 2021.01.02
81452 현강 [6] 현강 212 2021.01.02
81451 강의 들으면서 공부 해보려는뎅 추천좀 [5] 123 192 2021.01.02
81450 9일 토익시험 접수 [6] 314 2021.01.02
81449 시험장에서 긴장푸는 방법 공유좀부탁드립니다 ㅠㅠ [5] 시험장 193 2021.01.02
81448 담주 토익에서 답 적어나려는데요 [5] 정답 281 2021.01.02
81447 듣는 귀가 뚫린다는데 언제쯤 일까요.. [5] 282 2021.01.02
81446 토익책 문제만 실려있는 걸로 추천 부탁드려요~ [5] ㅇㅇ 177 2021.01.02
81445 어케 9시간 공부하죠??? [6] ㅠㅠ 274 2021.01.02
81444 쉐도잉 질문있습니당 [5] 쉐도잉 216 2021.01.02
81443 RC 푸는 순서 [6] 260 2021.01.02
81442 토익 700점 [5] 근데 393 2021.01.02
81441 토익 집중력 [5] 194 2021.01.02
81440 토익스피킹 하시는분들은 [5] 허허 231 2021.01.02
81439 여러분 part7 푸실때 어떻게 푸시나요? [8] ㅇㅇ 305 2021.01.02
81438 적중예상특강 들으신 분들?!  [4] 적특 214 2021.01.02
81437 대박달... 진짜 있나요 [6] 497 2021.01.02
81436 토익 시작해보려고하는 직장인입니다 [5] 직장러 212 2021.01.02
81435 여기 공부자극 장난아닌듯 [5] 여기 255 2021.01.02
81434 1월9일토익시험 [5] 토익 347 2021.01.02
81433 시험장만 가면요.. [5] 시험장 222 2021.01.02
81432 토익 LC 공부할때 [5] LC 223 2021.01.02
81431 토익 시간이 너무 부족해요 [5] 시간 225 2021.01.02
81430 토린이 책 질문이요 [5] 189 2021.01.02
81429 토익 만점 고수님들! 질문있어요 [6] 틈메이로 197 2021.01.02
81428 토익 단과반이랑 종합반 [4] ㅇ러몬 238 2021.01.02
81427 학원 다녀야 할까요? [5] 오재 274 2021.01.02
81426 군인인데 [5] ㄱㄱ 256 2021.01.02
81425 제가지금 850내외정도나오는데 [2] 뭐지 329 2021.01.02
81424 엘씨가 정말 안되는 앤데 한승태 주말반 도움될까? [2] 엘씨 236 2021.01.02
81423 800초반인데 어떤 방법이 더 효율적일까요? [2] 토익이 293 2021.01.02
81422 첫 토익 655점은 어떻게 시작하면 될까요? [4] 첫 토익 275 2021.01.02
81421 860인데 900 찍으려면 뭘 더 할까 [4] 860 296 2021.01.02
81420 400점에서 두달하고 600 나온거면 [5] 24 400 2021.01.02
81419 듣기 문제푸는 방법 [2] qwq 231 2021.01.02
81418 내일 부교재 사러가시는 분 [7] 내일 273 2021.01.02
81417 815 > 900 [5] 간5 351 2021.01.02
81416 점수 몇 시에 나와요?? [5] ㅇㅇ 372 2021.01.02
81415 파트2 어떻게 [5] 파트2 287 2021.01.01
119,255개(841/265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고득점 달성 스토리

실시간 정답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