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영어 출첵이벤트 홍보배너

910점인데 천제 뭘풀까요

55 | 조회 346 | 추천 0
  • 2020.12.01
  • 글꼴
  • 확대
  • 축소
천제1로 대비해서 910받았어요 시험이 이번주랑 다음준데 940이상받으려면 바로 3으로 대비해도 괜찮을까요? 아님2로 해도 충분할까요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0548 rc 비영리기구 [6] aa 1315 2021.01.09
80547 정답소녀님은 문제까지 복원해주시나요?? [2] 토토토 902 2021.01.09
80546 파트 6에서 빈칸채우기 무슨 영화 상영?? [10] 우웅 1107 2021.01.09
80545 토익rc점수 넘 안나오네요ㅜ [2] 덕질하는무당벌레 291 2021.01.09
80544 정답 정확하게 채점하는 방법은 이거에요. [4] dd 777 2021.01.09
80543 신입사원 점심시간 [7] 점심시간 1096 2021.01.09
80542 대구 고산중이 최고임 [5] ㅇㅇ 549 2021.01.09
80541 -12/-12 몇점 나올까요ㅜㅜ [6] 호이 721 2021.01.09
80540 Part 6 demand request recommend 문제 [9] ㄱㄴㄷㄹ 1321 2021.01.09
80539 정답소녀님 등판언제하심? [2] ㅇㅇ 586 2021.01.09
80538 1월9일 개인적인 난이도 [8] 웅장한슬라임 1358 2021.01.09
80537 저는 빡센 감독관 걸리는게 제일 별로네요 [9] 1 874 2021.01.09
80536 엘씨 회사 이미지 [5] ㅠㅠㅠ 1092 2021.01.09
80535 정답확인하는 분들 정답 적어오신거에요??? [6] 대단 579 2021.01.09
80534 lc 5번문제 뭐였죠? 기억이 안나네요 ㅠㅠㅠㅠ [5] ㅇㄷㅇ 690 2021.01.09
80533 lc artist? Construction worker?? [8] 자랑스러운페가수스 1384 2021.01.09
80532 Slow 사진 [2] Slowly 858 2021.01.09
80531 Consequently/Summarily [10] 1898 2021.01.09
80530 엑세스 엑세스빌리티 뭐임?? [4] ㅇㅇ 1108 2021.01.09
80529 Rc 짜증난다.. [7] 765 2021.01.09
80528 환기시킬때마다 진짜 죽는줄 [2] 호우 428 2021.01.09
80527 0/1/4/2 2/1/3 LC 7 RC 6개 맥시멈 보는데 900넘음... [2] 점수예측 566 2021.01.09
80526 토익 정답 [2] 358 2021.01.09
80525 파트2답 B 많앗져?? [4] Bbbb 820 2021.01.09
80524 3분 남기고 3문제 남으니깐ㅋㅋㅋㅋㅋㅋ [4] 물토가뭔데 823 2021.01.09
80523 알티클문제 [3] 기모띠 467 2021.01.09
80522 Slow자체가.형용사 부사 둘다 가능이다 [17] ㅇㅇ 1604 2021.01.09
80521 문제 자체는 복원 안되나요? [3] 토토토 528 2021.01.09
80520 sandwoks and son 이거 지문 내용 대충 머임?? [7] ㅇㅇ 1216 2021.01.09
80519 YBM 연수원가서 보기 [6] ㅇㅇ 618 2021.01.09
80518 닉네임 무엇 ㅋㅋㅋㅋㅋ 웃기다 [2] 본새작살에어팟 232 2021.01.09
80517 최근 알씨 만점컷 [2] ㅇㅇ 844 2021.01.09
80516 토익후기-PART2 26번 [2] 워매멋진4B연필 1114 2021.01.09
80515 우리 시험장 매너 쩔었음 [7] 2167 2021.01.09
80514 난이도 아오 [3] ㅇㅇ 553 2021.01.09
80513 괜히 게시판 들어와서 틀린거 다 확인하네.. [3] 쉬부레 555 2021.01.09
80512 오늘 토익 최고 승리자 ㅋㅋㅋㅋ [5] ㅇㅇ 3027 2021.01.09
80511 rc15개 틀리면 [4] 하ㅏㅎ 805 2021.01.09
80510 45번 정답 [5] 45번 717 2021.01.09
80509 님들아 오늘 치고 24일치는데 그 사이 성적 확 올리기가능? [3] ㅎㅎ 593 2021.01.09
80508 정답 b,c [3] 티엠 580 2021.01.09
80507 Slow아닌가요? 사진 [14] 2493 2021.01.09
80506 파트 5 [5] 장용희 660 2021.01.09
118,348개(841/263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공무원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