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여러분 기죽지 마세여

ㄱㄹㄱㄹ | 조회 630 | 추천 0
  • 2020.10.11
  • 글꼴
  • 확대
  • 축소
전 2018년에 토익 980 받고 갱신하려는 사람인데
토익 매우 어려워진거 맞습니다!! ㅠㅠ
모의고사 1개 풀고 들어갔는데 방심하다 큰코다쳤습니다.
특히 LC가 왜 이렇게 어려워졌는지.. RC 문제도 몇번 생각해야 될 정도로 만만치 않았습니다. 시간 부족해서 결국 다 못풀었고요.
여하튼 공부 열심히해요 여러분 ㅠㅠ 또 어려웠으니 결과도 그렇게 나쁘지 않을거에요.
토익출첵이벤트_리딩소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7513 4/1일이 왜 논란이지?? [14] ??? 1339 2020.11.22
67512 듣기 47-49 [4] ㅇㅇ 329 2020.11.22
67511 파트2는 진짜 답을 못맞추겠는게 기억이 하나도 안나욬ㅋ [2] 토익 315 2020.11.22
67510 아니 무슨 lc -20 / rc -15 해도 800은 넘긴다고 나오네 [1] 토린이 529 2020.11.22
67509 10월25일 불토익과 비교 [7] 과연 645 2020.11.22
67508 그 파트3 5달러 10달러 고르는 뮨제 [5] 사실을 말해줘 405 2020.11.22
67507 이정도 예상점수먼 토익 900 기대하기 힘들까요..? 사진 [5] ㅠㅠ 392 2020.11.22
67506 163번에 복원된거 3 이 무슨 내용인가요?? [5] ㅇㅇ 416 2020.11.22
67505 lc -8 rc -15 [7] ㅇㅇ 375 2020.11.22
67504 아까까지만 해도 시험문제 그림문제까지도 모두 토론가능한 [4] ㅇㅇ 311 2020.11.22
67503 근데 토익 개수도 개수지만 뭘 틀렸는지가 중요한거 같아요 [5] 394 2020.11.22
67502 900가능할까요 [3] 제발 313 2020.11.22
67501 lc 책 표지 사진 [6] 토익호구 776 2020.11.22
67500 11.22 오늘 토익 불토익이라고 봐야하는건가요? [8] 얄리얄리 545 2020.11.22
67499 오늘 LC [3] 제가이상하나요 267 2020.11.22
67498 700목표인데 ㅠㅠ [3] ㅠ.ㅠ 293 2020.11.22
67497 토익책으로 공부하고 들어간 토익이 처음이라서 물인지 불인지 [2] ㅇㅇ 243 2020.11.22
67496 Part3 Cleaner 다른보기? [5] 999 396 2020.11.22
67495 형님들 도와주세요 [4] 토린이 249 2020.11.22
67494 바꾼거 다틀렸으앙앙 [5] 하나남은카레 334 2020.11.22
67493 오늘 토익 시험본사람 [4] 318 2020.11.22
67492 29일 토익난이도 [5] 하잇 361 2020.11.22
67491 토익 응시료 생각하시면 중간에 딴 생각 안 남 [6] ㅇㅇ 328 2020.11.22
67490 LC -10 Rc -18 850 가능할까요... 제발ㅠㅠ 사진 [4] 850 제발! 511 2020.11.22
67489 아니 뭔 또 4월 1일이에요 [3] ㅇㅇ 444 2020.11.22
67488 성인 ADHD같음ㅋㅋㅋㅋㅋㅋ [12] ㅠㅠ 448 2020.11.22
67487 188번 비지니스오너? [6] ㅇㅇ 394 2020.11.22
67486 논란의여지 [4] 와이 303 2020.11.22
67485 april 1 주장 하시는분들 말이 [11] original 528 2020.11.22
67484 근데 님들 물시험보단 불시험이 낫지 않나여?? [6] 토린이 470 2020.11.22
67483 이번토익 lc-9 rc-4 950 가능한가요? [4] ㅇㅇ 351 2020.11.22
67482 P3 37번요 ㅠㅠ [5] P3 278 2020.11.22
67481 be reorganized 는 왜 답인가요? [9] ㅇㅇ 905 2020.11.22
67480 총평강의는 어디서 올라오는 거 보는 거에요?? [5] ㅇㅇ 319 2020.11.22
67479 근데 카누 같은 논란문제보다도 중요한 건 [3] ㅇㅇ 464 2020.11.22
67478 46. explain process [2] ㅁㅁ 427 2020.11.22
67477 오늘 시험 쉽지 않았다는 증거 [8] ㅇㅇ 821 2020.11.22
67476 점수 예측 부탁드려요! [8] 삼겹살에 구운김치 292 2020.11.22
67475 RC [3] 280 2020.11.22
67474 Measurement, additional staff [3] 470 2020.11.22
67473 감사합니다 [3] 이지영 271 2020.11.22
67472 RC 공부법 알려주세요ㅠㅠㅠㅠㅠㅠ [2] D 272 2020.11.22
67471 April 1 [9] 아휴 378 2020.11.22
105,313개(841/234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