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게시판에 글만써도 10만원 장학금 쏜다!

파트1사진기억나시는분

듣기파트1 | 조회 408 | 추천 0
  • 2020.10.11
  • 글꼴
  • 확대
  • 축소
혹시
파트1 사진 어떤거였는지 기억나시는 분 계신가용?
공유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어요ㅠㅠ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9493 토익고사장 [3] ㅇ휘 237 2020.11.29
69492 시험장에 시계있나요?? [4] ㅇㄹ 265 2020.11.29
69491 방금엘씨풀봣는데 밤새서 까먹는데 어캄 팟2 [4] ㅡㅡ 312 2020.11.29
69490 토익현장접수 가능한 곳이 어딘가요? [3] 287 2020.11.29
69489 곧 시험이네 [5] @@ 232 2020.11.29
69488 오늘 모르는문제 또는 못푸는 문제 생기면 뭘로 찍을까 [5] 우리 264 2020.11.29
69487 도핑하면 엘씨도 더 잘들릴까? [4] 330 2020.11.29
69486 떨린닷 후들후들 [4] 덜덜 219 2020.11.29
69485 입실시간 [4] 284 2020.11.29
69484 시험이 2시간남음 [4] @@ 228 2020.11.29
69483 기상 [4] 기상 220 2020.11.29
69482 잘찍어야될텐데 [4] 잘찍자 230 2020.11.29
69481 오늘 이문제 나옵니다 [5] 요거 488 2020.11.29
69480 해커스 토익 좋아요!! [4] 영국에서시작된편지 188 2020.11.29
69479 잠 못잤다요 [2] ㅠㅠㅠ 244 2020.11.29
69478 여러분 듣기할때 이렇게하는 사람 있나요 [5] 듣기장애 306 2020.11.29
69477 집이 멀어서 지금 지하철임 [4] 호오우 292 2020.11.29
69476 6시간뒤척이다 잠안와서 밤새고 공부하러가내오 [5] 288 2020.11.29
69475 모바일 수험표 언제 나오나요? [6] ㄹㄹㄹ 264 2020.11.29
69474 드디어 4시간 10분 뒤 시험이군요.. [4] 결전의 날 236 2020.11.29
69473 저번토익... [3] ㄹㅇㄹ 321 2020.11.29
69472 드디어 오늘입니다. [5] 키룬 255 2020.11.29
69471 이제 운명에 맞겨야지 자야겠다 [4] 운명아니것소 267 2020.11.29
69470 750이상 나와야하는데... [5] 멩멘 338 2020.11.29
69469 해커스 인강 짱!! [4] 엄보라 193 2020.11.29
69468 수험표 뽑아가야 되나요? [4] 2년만에 복귀 289 2020.11.29
69467 토익성적이 너무낮아요.. [6] 425 2020.11.29
69466 시험중에 답 어케 적어와요...? [6] ㅇㅇ 468 2020.11.29
69465 900점에서 950점까지 1달만에 가능할까요? [7] 궁금 314 2020.11.29
69464 엘씨 ㅜ [6] 엘씨때문에죽겠다 258 2020.11.29
69463 시험장에 시계안가져가도 될까요?ㅠ [5] ㅜㅜㅜ 354 2020.11.29
69462 가채점 방법 [6] 토익 306 2020.11.29
69461 한달만에 900에서 905 가능할까요? [5] 궁금 320 2020.11.29
69460 여러분 모두 잘치세요 [5] ㅇㅇ 262 2020.11.29
69459 편입 [5] 제발좀요 439 2020.11.28
69458 토익점수 900이상 [5] 내가홀쭉한라면 300 2020.11.28
69457 700 나와야 하는데 ㅠㅠ [5] ㅇㅇㅇㅇㅇㅇㅇ 409 2020.11.28
69456 파트 6-7 어떻게 푸세요 다들 ㅠㅠㅠㅠㅠ??? [9] 369 2020.11.28
69455 12월4일만 오기를 기다리는중 [5] 414 2020.11.28
69454 엘씨 [5] ㅁㅁㅁㅃ 219 2020.11.28
69453 토익 기업카드로 결제안됨?? [5] 아아 220 2020.11.28
69452 830에서 900 3주 안에 가능한가요?? [5] ㅇㅇㅇㅇㅇㅇ 315 2020.11.28
69451 토익 문제풀이 요령 알려주세요!! [5] ghksdnd 296 2020.11.28
69450 천제1 난이도 [6] 아놔 291 2020.11.28
69449 낼시험볼때 준비물... [6] 700점을향하여.. 386 2020.11.28
107,293개(841/238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신영화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