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토익, 토익교재무료, 토익책무료, 토익문제집무료, 토익교재 무료배포

파트3 첫지문 레스토랑

ㅜㅜ | 조회 497 | 추천 0
  • 2023.10.29
  • 글꼴
  • 확대
  • 축소
그 능력이였나 그거 답 뭐에요..? ㅜㅜ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1504 만점컷 [4] CC 282 2023.11.22
61503 확실히 왜 토익은 해커스라고 하는지 알겠네요 [2] 역시 348 2023.11.22
61502 in case [3] d 237 2023.11.22
61501 12일 시험 [3] 아아 321 2023.11.22
61500 19일 rc는 [2] 혹시 438 2023.11.22
61499 19일 rc [3] 800 285 2023.11.22
61498 19일 점수 예측 [3] 제발 300 2023.11.22
61497 900 -> 830 이게 말이 되나요? 사진 [6] 2124 2023.11.22
61496 오늘 결과..... [3] 스파게뤼 366 2023.11.22
61495 해커스토익 실검 일등 [3] 푸근한장바구니 270 2023.11.22
61494 사회에 당당하게 살아가려면 [3] ㅇㅇ 246 2023.11.22
61493 9/24 900컷 [3] ㅇㅇ 248 2023.11.22
61492 19일 만점컷 몇개.. [3] ㅎ @ 405 2023.11.22
61491 26일날 시험 변명이 없을거에요 [2] 설계사 459 2023.11.22
61490 마의구간이 [3] ㅇㅇ 240 2023.11.22
61489 해커스 1000제 1 난이도 [2] ㅇㅇ 227 2023.11.22
61488 11/19 900?? [5] 토토익 285 2023.11.22
61487 노베이스 Rc 공부법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6] 함홈 179 2023.11.22
61486 환산기 [3] 133 2023.11.22
61485 토익 준비물 [3] 토익 138 2023.11.22
61484 미안합니다 ... 사진 [3] 재무장 476 2023.11.22
61483 6월에 토익 900점 맞고 12월 10일 시험 도전 [3] 고민 131 2023.11.22
61482 505->640->775 [2] ㅇㅇ 411 2023.11.22
61481 잘하고 있는 건가요ㅠㅠ...? 고수님들..!! [6] 토린 281 2023.11.22
61480 귱금해여 [2] ㅇㅎ 74 2023.11.22
61479 700 책 또삼 [4] 율ㄹㄹ 199 2023.11.22
61478 수능 끝나고 해커스 토익 결제했어요!! [3] 수상한발가락 116 2023.11.22
61477 11/19 토익 제발 점수좀 [5] 제발 910 544 2023.11.22
61476 파랭이가 좋긴 좋네요 [4] 토익어렵ㅜ 225 2023.11.22
61475 1번 떨어지고 다시 칠때 기출문제 [3] 토익재시 120 2023.11.22
61474 ETS 기출문제집3 난이도 비교?! [3] 토린토악 300 2023.11.22
61473 해커스 장종훈 선생의 수업을 들으면서 열심히 첫토익 준비중입니다! [3] 고한빈 96 2023.11.22
61472 얘들아 난 또 틀렸어 [2] 잇치 253 2023.11.22
61471 토익 벼락치기 [2] 224 2023.11.22
61470 12일 RC 겁나 짜네요 [4] ㅇㅇ 974 2023.11.22
61469 이번주에 보는 토익 [3] 행복한뿔소라 222 2023.11.22
61468 토익 성적표 출력 화면 [8] ㅠㅠ 346 2023.11.22
61467 대머리로 깍앗습니다 [3] 이렇게가면안된다 208 2023.11.22
61466 첫 토익 [3] 첫토익 157 2023.11.22
61465 점점 lc점수가 떨어짐을 느꼈다 [3] 헤어스타일 362 2023.11.22
61464 ⭐️⭐️고수님들 해커스 lc 2 문제인데. 해설 좀 도와주세요 ㅠㅜㅜ 사진 [7] ㅠㅠㅠ 134 2023.11.22
61463 저 잘하고 있는 걸까요 .. [4] 우우울 189 2023.11.22
61462 승태신이 날 살렸다 엘씨 80점 뜀 [5] 크크 301 2023.11.22
61461 외국 물좀먹은애들은 [5] ㅇㅇ 447 2023.11.22
61460 현700점대가 목표 800점 이상 공부법 질문드려요. 사진 [2] 800점 이상 233 2023.11.22
97,549개(802/216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시험, 토익독학, 토익점수, 토익문제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