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어학원 토익 약점관리프로그램

적중예상특강 파트6

토익850 | 조회 182 | 추천 1
  • 2019.12.12
  • 글꼴
  • 확대
  • 축소
파트6는 적중률 높았었나요? 긷동영쌤꺼 들으려고 하는데 파트6는 어떻게 되나 싶어서요! 그리고 엘씨도 풀어보고 가는게 좋겠죠?? 적중률 괜찮나요?? 제가 적중예상특강을 들어 본 적이 없어서 궁금한 점이 많네요ㅠ
9/27(금) 종로캠퍼스 드림토익 빡센특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7058 ㅠㅠ 이거 정확도가? 사진 [2] 사랑해 340 2020.01.24
37057 LC학원에선 어떻게 가르치나요? [3] 끄응 198 2020.01.24
37056 2020 [2] 복덩어리 149 2020.01.24
37055 실전lc1.2 골라주세요 퓨 [2] ㅡㅡㅡㅗㅓ 77 2020.01.24
37054 해커스 토익 단어장 질문입니다 [1] ㅈㅁ 34 2020.01.24
37053 진짜쉐도잉하니까 실력이확느네요 ㅠㅠㅠㅠㅠㅠㅠ [1] ㅇㅇ 296 2020.01.24
37052 노랭이 뭐 공부해야해여 [3] 렛미 113 2020.01.24
37051 이 새벽에 한승태 샘과 함께 [3] 크크 115 2020.01.24
37050 토익공부 두달반이면 적당한가요 [1] ㅇㅇ 160 2020.01.24
37049 서울 토익 학원 추천 좀 해주세요!! [3] 질문ㅜㅜ학원 89 2020.01.24
37048 토익 ㅠㅠ 제발 졸업좀 ㅠㅠㅠ [2] 노랑 159 2020.01.24
37047 정규 실전 뭐 들을까요? [2] 꿀롱 54 2020.01.24
37046 천재 1 문제집 김동명 샘이 가는 강의 없나요 ? ㅠㅠ [2] 열공 56 2020.01.24
37045 환급신청 14일차 [1] 이석형 54 2020.01.24
37044 L/C mp3 영국,호주식/실전,복습용..음원차이가 뭔가요? [1] 별따다! 53 2020.01.24
37043 LC공부방법은...... [4] ㄴㅇㄹ 244 2020.01.23
37042 시간배분 팟6 [2] 팟6 115 2020.01.23
37041 2/29 토요 오전 토익 / 오전이니까 불토 아닐까요..? [2] ㅇㅇ 346 2020.01.23
37040 무조건 배점 5점이라고 생각하면 되나요 [1] 285 2020.01.23
37039 해커스 김진태 선생님 수업 너무 재밌어요. 이번엔 꼭 목표점수 달성할거에... 사진 [1] 이*정 38 2020.01.23
37038 알씨 300 방법 [3] 알씨 도와주세요 137 2020.01.23
37037 [첫토익 하드캐리 0원반] Lv.500+반 수강후기 [1] 리움 25 2020.01.23
37036 지금 735점인데 [2] 흐음 246 2020.01.23
37035 설연휴에 다들 쉬시나요 [5] 설연휴 220 2020.01.23
37034 천제1로 600에서 900까지 올렸는데 [2] 287 2020.01.23
37033 환급신청 13일차 [1] 이석형 45 2020.01.23
37032 천제1 실토난이도맞나요?ㅋㅋㅋ [1] ㅇㅁㅇㅂ 292 2020.01.23
37031 1000제 3 파트56 [2] 900 109 2020.01.23
37030 근데 진짜 50개 이내로 틀려야지 [2] 하ㅠ700 399 2020.01.23
37029 토익 무료 인강도 막바지에 접어드는중 [3] ㅂㄷㄷ 119 2020.01.23
37,268개(8/124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배틀 9월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