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파랭이 인강무료

11/12 점수 예측해주세요 ㅜㅜ

Www | 조회 269 | 추천 1
  • 2023.11.21
  • 글꼴
  • 확대
  • 축소
Lc -21
Rc -22
토익,토익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4263 800중반에서 점수가 제자리걸음입니다 [3] 구르미 226 2023.11.29
64262 수의대 편입ㅠㅠ [6] 너무 힘드네요ㅠㅠ 528 2023.11.29
64261 26일 엘씨 [3] 다들 288 2023.11.29
64260 lc-14 455점 [2] ㅇㅇㅇ 322 2023.11.29
64259 설마했는데 -4 사진 [4] 564 2023.11.29
64258 기억은 안나는데 LC 6 RC 5 정도였던듯 [4] 저도예측좀 322 2023.11.29
64257 떨려서 아직도 점수확인 [6] ㅜㅜ 384 2023.11.29
64256 컨티뉴 문제는 [1] 토린이 174 2023.11.29
64255 여기 있는 약편생들 [9] ㅇㅇ 511 2023.11.29
64254 노베이스 독학으로 700 [4] 토린 291 2023.11.29
64253 26일 rc-8~10 [1] 1126 199 2023.11.29
64252 26일 토익 질문이요 [1] sddd 200 2023.11.29
64251 불토익이면 [1] 33 271 2023.11.29
64250 Rc 300초 lc 400초 인강 , 교재 추천이용 [2] ㅇㅇ 80 2023.11.29
64249 LC425 RC 315 입니다. 12월10일 토익 조언부탁드립니다. 하라... [3] 토생아 171 2023.11.29
64248 오늘 엘씨 만점자들 [7] 468 2023.11.29
64247 600후반에서 700후반까지 가신분들 [3] ㅇㅇㅇㅇ 267 2023.11.29
64246 11/26 시험 점수 예측 [2] ㅇㅇㄱ 339 2023.11.29
64245 19 vs 26일 엘씨 [7] 414 2023.11.29
64244 19일날 팟 5 within 틀렷으면 [1] ㅇㅇㅇ 345 2023.11.29
64243 26 LC 어려웠으니깐 [4] 라라라라 469 2023.11.29
64242 혹시 종종 저처럼 예상보다 -3~-5 개 더 나간 점수가 [6] ㅇㅇ 250 2023.11.29
64241 오늘 만점 컷 [3] 990 402 2023.11.29
64240 11월19일 점수 사진 [3] 가자가자 570 2023.11.29
64239 Lc -20 [1] ㅈㄴㄴㄴ 165 2023.11.29
64238 알씨 -5이신분들 [5] ㅇㅇ 225 2023.11.29
64237 Lc -20개 추측 [2] ㅇㄹㅇ 282 2023.11.29
64236 해커스 [1] ㅎㅎ 63 2023.11.29
64235 흐음 [4] 123 2023.11.29
64234 LC 틀린 개수는 다른데 점수가 다르게 나오는 이유 [2] 엘씨 339 2023.11.29
64233 생각보다 점수 안나오신 분들 [2] ㅇㅇㅇ 538 2023.11.29
64232 보통 엘씨 만점 [2] 126 2023.11.29
64231 11.26일 점수예측 900점 [2] ㅇㅇㅇ 335 2023.11.29
64230 김동영쌤 수업 기대하고 있어요 [3] 장갑 126 2023.11.29
64229 lc -13이면 [3] ㅇㅇ 280 2023.11.29
64228 11/19 LC 480 RC 320인데 몇개정도 틀린 걸까요?? [3] 안녕하세요 395 2023.11.29
64227 공부방법 조언 부탁드립니다! [1] ㅇㅇ 82 2023.11.29
64226 똑같은 갯수에 점수차이 [1] 궁금 187 2023.11.29
64225 토익 점수 질문 [1] 1111 111 2023.11.29
64224 이번년 마지막 셤 [1] ㄹㄹ 168 2023.11.29
64223 11/19 lc265 몇개 틀린거죠? [1] 토익응애 188 2023.11.29
64222 알씨 300이면 몇개 틀린건가요??ㅠㅠ [2] ㄴㄴㅇㅇ 306 2023.11.29
64221 점수 [1] 토토토익 87 2023.11.29
64220 950점 이상 가고싶은데 lc는 정체고 rc는 운 .. 사진 [7] ㅇㅇ 438 2023.11.29
64219 19일 토익 어떰? 염전임? [8] ㅇㅇ 1018 2023.11.29
99,228개(778/220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시험일 룰렛이벤트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