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토익, 토익교재무료, 토익책무료, 토익문제집무료, 토익교재 무료배포

19성적 컷 예상해주세여

11.19 | 조회 571 | 추천 0
  • 2023.11.22
  • 글꼴
  • 확대
  • 축소
내가 몇개 틀렸는지는 몰라요.



19셤 몇개 틀렸는지 잘 모르는데
왜냐면
내가 답을 뭐로 찍었는지 기억이 확실치 않아서

쨋든

제 평균 실력이 저정도 점수대 실력이 제 찐실력이라고 보심 될거 같아여.

만약

19일 셤 점수 대박달로 점수 후하게 줄 경우

제가 최소 870~ 최대 딱 900 맞을 수 있을까요?

아님 절대 불가능.

19일 셤 900컷 최대로 몇개까지 틀려도 900맞을 수 있겠다 싶은 갯수 아시는 분 있나요?

무조건 15~18개로 틀려야 되요?
토익정답, 토익가답안, 토익답, 토익채점, 토익가채점, 토익점수확인, 토익점수계산, 6월30일토익정답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5877 해커스 토익은 저에게 좋은 스승입니다 [5] 기분좋은카네이션 113 2023.12.09
65876 답안지 번호쪽에 연필 표시해도 되나요?? [4] ㅇㅇ 196 2023.12.09
65875 실전반 듣는 분 중에 700대 있나요? [1] ㅎㅎ 129 2023.12.09
65874 시험 하루 전... [3] 토익뿌셔 211 2023.12.09
65873 다들 낼 시험 잘 보자구요! [3] 토익충전 100 2023.12.09
65872 이제 새로운 도전을 해보고 시프다 [1] 피글랫 69 2023.12.09
65871 지금 엘씨 리뷰 다시 하는건 [3] 249 2023.12.09
65870 엘씨는 진짜.. [1] ㅇㅇ 197 2023.12.09
65869 승태쌤 강의 [3] 사이다 108 2023.12.09
65868 내일이 시험인데 [3] ㅇㅅㅇ 189 2023.12.09
65867 낼 셤 떨리네요ㅜ [4] 업업 123 2023.12.09
65866 점수예측하는 분들 다 적어오는거에요?? [3] 궁금 342 2023.12.09
65865 동작 / 상태? [3] 듣기 112 2023.12.09
65864 lc 17개 틀리면 400점 안되나 [10] 하아 839 2023.12.09
65863 파트 7 푸는방법 질문 [2] dd 136 2023.12.09
65862 방학 토익 다들 화이팅! [3] 취뽀취뽀 90 2023.12.09
65861 다들 하루에 몇시간씩 공부하시나요 [4] 구마몬 255 2023.12.09
65860 오랜만에 토익보네요 ㅋㅋ [4] 낼꼭제발 116 2023.12.09
65859 파랭이 무료인강 이상길선생님 감사합니다 [3] ㅎㅎㅎㅎㅎ 96 2023.12.09
65858 LC 공부 매일 [5] 00 160 2023.12.09
65857 옥께이 파이낸샬 지원한 사람? [2] 제일금융 78 2023.12.09
65856 팟3, 4 스크립트 [2] ㅇㅇ 131 2023.12.09
65855 수험표 뽑아가야하나요? [1] 나비 174 2023.12.09
65854 900점 초반이면 [2] ㅇㅇ 255 2023.12.09
65853 파랭이는 몇점대분들이 보시나요? [3] 131 2023.12.09
65852 내일 꼭 토졸하고 싶다... [3] 122 2023.12.09
65851 낮잠자야지 [2] 85 2023.12.09
65850 오늘 너무 무리 안해야지 [3] 152 2023.12.09
65849 고사장에 시계 가져가시나요? [5] 193 2023.12.09
65848 하루에 단어 몇 개 외우시나요 [5] 137 2023.12.09
65847 내일 시험 보시는 분들 공부 뭐하세요? [4] 252 2023.12.09
65846 점심 뭐먹을까... [4] 직화 49 2023.12.09
65845 이 번 시 험 전 략 [2] 35창고 169 2023.12.09
65844 토익 두달 전에 마지막 점수가 770이었는데 [4] ㅇㅇ 255 2023.12.09
65843 갓동영쌤 강의 어디서 시청하나요? [2] ㅇㅇ 107 2023.12.09
65842 시험 전날인데 [3] Jj 162 2023.12.09
65841 하루에 몇시간 [5] ㅊㅍㅍ 119 2023.12.09
65840 독학 어느정도 해야하나요... [2] 750목표 143 2023.12.09
65839 천제 리뷰 [2] 11 120 2023.12.09
65838 답이 이게 맞는 이유 좀 알려주세요 [2] W 201 2023.12.09
65837 해커스 1000제 2 [5] 159 2023.12.09
65836 동영쌤 적특 난이도 [3] 151 2023.12.09
65835 신기하게 너무 공부하고 시험 본 것보다 [5] ㅇㅇ 685 2023.12.09
65834 스톱워치 [4] ㄴ니니 130 2023.12.09
65833 파트56 몇분만에 풀어야되요?? [4] 320 2023.12.09
100,707개(775/223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시험, 토익독학, 토익점수, 토익문제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