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시험, 토익독학, 토익점수, 토익문제

전주대 토익시간에 옆에서 체육대회 ㅋㅋ

체육대회 | 조회 722 | 추천 0
  • 2023.10.29
  • 글꼴
  • 확대
  • 축소
오늘 전주대 토익시간에 옆 학교 비전대에서 체육대회했다는데 너무한 거 아닌가요? 엘씨시간에도 계에속 사회자가 마이크 붙잡고 하루종일 방송하네요 진짜 ㅋㅋㅋㅋㅋㅋ너무 시끄러워서 집중이 하나도 안됐네요;
토스점수, 토익스피킹점수, 토스독학, 토익스피킹독학, 토스시험, 토익스피킹시험, 토스레벨, 토익스피킹레벨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1551 950에서 990가는법 좀 알려주세요 사진 [4] 해쁴 253 2023.11.23
61550 19일 시험 결과 [2] ㅇㅇㅇ 514 2023.11.23
61549 19일 시험 결과 [1] ㅇㅇㅇㅇ 192 2023.11.23
61548 무료 컨텐츠 많아서 좋네요 [4] 아이스크림 134 2023.11.23
61547 가채점 방법 [3] ㅇㅇ 200 2023.11.23
61546 시험볼때 시간 남는 분들께 질문있습니다 [3] 질문이요 177 2023.11.23
61545 토익 공부방법 모르겠는데 학원 가야 하나요;;  [2] 고고씽 133 2023.11.23
61544 해커스 1000제 2 처음 풀었는데 사진 [5] 파트4진짜뭐지 267 2023.11.23
61543 해커스 천제 3 틀리는 갯수 이정도면.. [2] ㅇㅇ 206 2023.11.23
61542 점수 짜게 준거 맞죠? [2] 나진짜어떡해 501 2023.11.23
61541 LC 고득점자분들 노트테이킹 [1] 노트테이킹 127 2023.11.23
61540 budget [1] 143 2023.11.23
61539 토익 단어 외우기 너무 어려워요 팁좀주세용 [3] 승마 177 2023.11.23
61538 1000제 1 리스닝 난이도 [4] 엘씨 183 2023.11.23
61537 800초반이면 [4] ㅇㄹ 271 2023.11.23
61536 점수가 짠 건가요? [5] 염전 420 2023.11.23
61535 이대로 포기할순없어 안돼 [3] 박기. 143 2023.11.23
61534 파트 3,4 lc 첫문제만 틀리는데 방법이 있을까요ㅠㅠ [5] Lc 147 2023.11.23
61533 850에서 870이 안되네요 [8] ㅇㅇ 313 2023.11.23
61532 11월 19일 시험은 [5] 587 2023.11.23
61531 교보문고에서 1000제 2 시켰는데 하루만에 옴 사진 [10] 해커스1000제2 182 2023.11.23
61530 한승태쌤 수업 처음듣는뎅ㅅ [4] 으을ㄹ 146 2023.11.23
61529 토익은 기술싸움 기술은 기술자에게 [4] 푸근한꽃무늬 204 2023.11.23
61528 해커스 23 실전모의고사lc,rc5회분 책풀어보신분! [1] 해커스이용자 106 2023.11.23
61527 960점정도맞으려면 lc,rc몇개정도틀려야하나요? [1] 토린이 287 2023.11.23
61526 아득히 바라본다 [2] 아침점심저녁토익 99 2023.11.23
61525 이상길쌤 무료강의 강의노트 [1] 운콩 96 2023.11.23
61524 토익단어 노랭이 회독 [3] 춤추는베게 175 2023.11.23
61523 토익 400점대인데 800점 받으려면 기간 얼마나 잡아야할까요? [4] ㅇㅅㅇ 291 2023.11.23
61522 냉정하게 평가해주세요 ㅠㅠ [3] 제발800 280 2023.11.23
61521 토익시험 팁 같은 거 있나요?ㅠ 특히 토익 lc 올리는 팁.. [4] 후아 224 2023.11.23
61520 이상길쌤 토익 리딩 무료 강의 [2] 토익왕이될테야 128 2023.11.23
61519 팟7 고민좀 들어주세요 [2] 160 2023.11.23
61518 RC리뷰할때 한 세트라도 정확하게 하라고들 하잖아요 [2] rc 342 2023.11.23
61517 12일 엘씨 445 [3] 토이규 277 2023.11.23
61516 충주 예성여중 어떤가요? [7] 119 2023.11.23
61515 12일 rc 455 lc 435 각각 몇개 정도 틀린 걸까요? [3] ㅇㅇ 341 2023.11.23
61514 해커스 천제2 리딩 [5] 으어 167 2023.11.22
61513 이제 돈도 없다 [3] 트위터 393 2023.11.22
61512 힘들군요 [3] ㅇㅇ 165 2023.11.22
61511 알씨 [3] 110 2023.11.22
61510 토익 왜이렇게 어려워짐? [3] ㅜㅜ 987 2023.11.22
61509 와 드뎌 900넘어보네요 저도ㅜㅜ [4] ㅜㅜ 607 2023.11.22
61508 점수 예측 가능할까요..ㅠㅠ... [5] 토린이 208 2023.11.22
61507 논란문제 [2] 근데 249 2023.11.22
96,381개(775/214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스점수, 토익스피킹점수, 토스독학, 토익스피킹독학, 토스시험, 토익스피킹시험, 토스레벨, 토익스피킹레벨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