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영어 출첵이벤트 홍보배너

900컷

ㅇㅇ | 조회 369 | 추천 0
  • 2021.01.21
  • 글꼴
  • 확대
  • 축소
1/9일 시험 -6/-12인데 890나왔네요 예전같으면 900안정권 이였는데 요새 응시자분들 수준이 엄청 올라왔나봐요 이번시험 900초반분들 합 몇개 틀리셨나요?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3888 백분율 확인해보니까 rc 4개 틀렸는데 465네요 [5] ㅋㅋ 579 2021.02.04
93887 영포자 첫토익 865! [6] 토익토 352 2021.02.04
93886 이번에 rc 점수 좀 짠 편인가요..? [6] ㅇㅇ 586 2021.02.04
93885 첫토익 만점 [6] 386 2021.02.04
93884 토익고사장 정보 공유~ [6] 깔끔한타이머 299 2021.02.04
93883 토익시험 결과~~~ [6] 깔끔한타이머 470 2021.02.04
93882 1월 24일 시험 난이도 하~중??? [5] 이번점수ㅠㅠ 850 2021.02.04
93881 2/7 토익 처음 쳐요 [5] 지오 285 2021.02.04
93880 첫토익 후기 사진 [5] 흥선대원군 421 2021.02.04
93879 토익~~공부 시기~ [5] 깔끔한타이머 242 2021.02.04
93878 토익lc [5] ㅇㅇ 282 2021.02.04
93877 2년만에 봤습니다. [6] 하위 302 2021.02.04
93876 800 어떻게 넘나요...ㅠㅠ [6] 이졍 548 2021.02.04
93875 아니.... [7] ㅠㅠ 396 2021.02.04
93874 이번 달에 시험을 한 번 더 칠까요,, [5] finfin 339 2021.02.04
93873 점수 쪽박 + 나도 쪽빡 ㅎㅎ [8] 흑흑 점수 596 2021.02.04
93872 LC 공부법 좀 전수해주세요 [6] 외톨이 241 2021.02.04
93871 시간분배 방법좀 알려줘요ㅠㅠ [5] ㅇㅇ 235 2021.02.04
93870 865->900 추천부탁드려요 [5] :: 299 2021.02.04
93869 목표 900 공부를 어떻게 해야할까요 사진 [10] 말티 321 2021.02.04
93868 RC 백분율 돌려보니까 [8] ㅇㅅㅇ 642 2021.02.04
93867 제발 제 문제점좀 짚어주세요ㅠㅠ 사진 [8] 만쥬 344 2021.02.04
93866 LC [5] ㅠㅠ 247 2021.02.04
93865 RC 때문에 망쳤네요.. 사진 [5] ㅠㅠ 771 2021.02.04
93864 첫 토익 한달 공부 후기 [6] ㅇㅇ 348 2021.02.04
93863 점수가 예상이랑 너무 다르네요 [5] dd 636 2021.02.04
93862 800점 목표인데 사진 [10] 너무해 354 2021.02.04
93861 단어 외우는 팁 좀.. [6] 하기빨려 243 2021.02.04
93860 RC 감점 이상 [6] 황당 520 2021.02.04
125,703개(708/279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평생수강+전액환급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