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공무원 수강신청

800따리 실전반 들어두댐? 천제2로...

| 조회 330 | 추천 0
  • 2020.12.14
  • 글꼴
  • 확대
  • 축소
제걷내

ㄱㅅ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6533 Comfortable vs. Convenient [2] 비교 182 2021.01.22
86532 (미루던 것을) 마침내 하다, 어떻게 표현할까요? [2] 빨리빨리 144 2021.01.22
86531 쉐도잉 [7] 화팅 153 2021.01.22
86530 1~2월 첫토익 토린이들 많지않나요? [5] 하이 397 2021.01.22
86529 독학으로 800이상 가능할까요 [6] ㅇㅇ 259 2021.01.22
86528 7개월만에 편입성공.. 토익~편입 [5] 인싸평탄한대장 222 2021.01.22
86527 24일 토익시험은 뭔가 괜찮을듯 [5] 호이호이 333 2021.01.22
86526 처음 토익시작할 때 어떤 순서로 시작함? [5] 182 2021.01.22
86525 인생 최고점수 985점 [5] 토토토토토토토토 295 2021.01.22
86524 천제 2 lc [5] 다시 900넘길 수 있을까 183 2021.01.22
86523 토익이 의인화된다면  [5] 있짢아 172 2021.01.22
86522 지금 현재 655점 [6] ㅇㅇ 239 2021.01.22
86521 날짜 표현 좀 봐주세요 ㅜ [6] 하루 네 번 137 2021.01.22
86520 해외경험 없이 토익만점 VS 해외경험 많고 토익무경험  [6] 있잖아 202 2021.01.22
86519 이번에도 점수 안나오면 나 진짜 눈물난다 [5] 에혀 194 2021.01.22
86518 토익 짬밥 다들 몇년차이심?? [6] 토익 209 2021.01.22
86517 1/9일 시험 점수 짜게 나온거면 ㅠㅠ [5] 1 411 2021.01.22
86516 드디어 낼모레 토익시험이네요 [5] 스읍후움 158 2021.01.22
86515 단어외울때 [6] 아우 158 2021.01.22
86514 내가 해커스 토익 게시판에 오는 이유.txt [5] 풋토 229 2021.01.22
86513 솔까 여기 팟7 시간재고 지문만 다 해석해본 사람잇음??? [6] ㅇㅇ 271 2021.01.22
86512 해커스 천제1 [8] 196 2021.01.22
86511 팟7풀때 문제부터보고 그 부분 찾아서 문풀했더니 점수가 더 떨어짐ㅋㅋㅋㅋ... [5] ㅇㅇ 177 2021.01.22
86510 토익 마지막 2지문 못푸는게 정상이예요 [12] 이상 507 2021.01.22
86509 주대명 김현서쌤 한권으로 끝내는 lc rc 들어보신분?? [5] 명기 148 2021.01.22
86508 RC가 기가막히게 안 올라요 [6] 토익으아아아으아 235 2021.01.22
86507 물토와 Rc 상관관계 [5] 점확 305 2021.01.22
86506 1월/2월이 점수 짜게 나오나요 아니면 핏준생 몰리는 9월/10월이 [5] 1/9 350 2021.01.22
86505 토익시험 몇시에 끝나나요? [5] 172 2021.01.22
86504 1월달이 확실히 점수가 잘 안나오나요 ? [7] 오예스 437 2021.01.22
86503 2월 정규반 수강신청 지금 해도 되나염  [5] 담달 225 2021.01.22
86502 호주발음 하,, 진짜 어떻게해야하죠  [9] 아진짜 210 2021.01.22
86501 노랭이 보카책 어떻게 공부해야하나요? [5] 공부법 140 2021.01.22
86500 토익 파트7풀때 지문다 읽고 푸세요? [6] 238 2021.01.22
86499 점심메뉴 머 먹을까요!  [5] 안녕! 120 2021.01.22
86498 한승태 선생님 수업 들어보신 분 [5] 거침 148 2021.01.22
86497 물토라고해서 점수가 무조건짜고 한건 아닌가봐요 [5] 238 2021.01.22
86496 토린이 600점대입니다  [5] 토린이 185 2021.01.22
86495 수능1등급이면 토익 몇점정도 나오나요?  [5] 갸가갸가 199 2021.01.22
86494 정답서비스 정확한 편인가요? [6] 확인 154 2021.01.22
118,348개(708/263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