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점수 떨어진사람

ㅠㅠ | 조회 869 | 추천 0
  • 2020.12.11
  • 글꼴
  • 확대
  • 축소
점수 떨어진사람 있나요 ,,, 22일 시험보다 35점 떨어져서 멘탈 탈탈 털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
1000제2_겨울방학1차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8761 10년뒤에도 토익보고있을까요 ? [8] 레인보우 212 2021.01.23
88760 솔직히 지금 자신감이 넘쳐서 큰일임. [5] 팟팟 267 2021.01.23
88759 토익 파트5 공부 어떻게 해야할까요.. [6] 1 260 2021.01.23
88758 리딩 점수 궁금합니다 [5] 리딩잘하고파 184 2021.01.23
88757 토익마법 [5] ㅈㄱㅈㄱ 209 2021.01.23
88756 내일 토익 시험보는데 [6] 슛돌이 218 2021.01.23
88755 팟7 지문 먼저냐 문제 먼저냐 [6] 900 261 2021.01.23
88754 내일 시험 [6] 209 2021.01.23
88753 독서실 갔다가 집 오는 엘베에서  [6] ㅇㄷ 251 2021.01.23
88752 낼셤 응시자많을까요?@_⊙ [6] 나는나 401 2021.01.23
88751 토익 900점분들 엘씨 마킹 어떻게 하시나요? [6] ㅇㅇ 314 2021.01.23
88750 공부하기시러서 LC틀어놓고 토자게 하고있음 [5] Plan 216 2021.01.23
88749 내일 토익시험이여서 공부해야되는데 정말하기싫네요. [5] 하 공부하기싫다 193 2021.01.23
88748 해커스 1000제 3 [5] ㅇㅇㅇㅇ 214 2021.01.23
88747 기침 매우 심하게 나는데 내일 토익시험 반드시 보러간다 [8] ㅜㅜ 386 2021.01.23
88746 내일 패딩 [6] 199 2021.01.23
88745 해커스 1000제 해설지 [5] 윤린이 185 2021.01.23
88744 해커스 1000제 답지 [6] ㅇㄴ 149 2021.01.23
88743 내일 남동생이랑 같이 토익셤보러가서 [6] 구름 291 2021.01.23
88742 알씨 공부 [7] 뾰롱 177 2021.01.23
88741 토익시험 전날에는 공부 안하는뎅 [5] 안경 314 2021.01.23
88740 [첫토익 하드캐리 0원반] 550+반(교재 제공) 수강후기 [5] 최가은 158 2021.01.23
88739 지금 수준이면 몇 점이나 나올까요ㅠㅠ [6] ㅇㅅㅇㅅ 339 2021.01.23
88738 토익 930~950점 정도 맞는데 파트 5,6이 제일 취약할 경우 [6] dd 348 2021.01.23
88737 내일 토익시험 취소했네요 ㅠㅠ [7] 취소 530 2021.01.23
88736 시험 도중 물! [8] ㅇㅇ 239 2021.01.23
88735 다들 저녁 뭐드세요? [5] 머리카락 157 2021.01.23
88734 내일 오랜만에 토익 시험 보러가는데 [5] 핫초코 195 2021.01.23
88733 990목표야!!!!만점받을테양 [6] 어리둥절마녀 185 2021.01.23
88732 토익 당일날 아침! [7] 아침밥ㅂ 298 2021.01.23
88731 여러분도 수강하세요오오~~~~ 사진 [6] 서글픈시바견 184 2021.01.23
88730 중앙방송 [7] 설마 236 2021.01.23
88729 적중특강 [5] 188 2021.01.23
88728 토익에는 해커스영어 [5] 내가떨리는붕어 167 2021.01.23
88727 수원 고사장 [5] 수ㅜ 161 2021.01.23
88726 익산 원광대 새천년관 [3] 롱주 204 2021.01.23
88725 인천대 충남대 영문과 편입지원했는데 이번에 [3] 궁금타 212 2021.01.23
88724 토익 환급반 관련 질문 사진 [5] 케당 151 2021.01.23
88723 내일 방귀뀌면 안되요. 벌써 두번이나 당했으니까 [5] 부탁말씀 250 2021.01.23
88722 해커스 파랭이 진단고사 난이도 [5] 강낭콩 236 2021.01.23
88721 15시간자고 인나서 토익보러갈 계획 [5] 숙명 256 2021.01.23
88720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5] 벅찬주황색 143 2021.01.23
88719 여기보면 진짜 여유 넘처나는 사람들 많은데 [4] 400 2021.01.23
88718 토익 900 넘으시는분들! [6] 12 262 2021.01.23
120,576개(708/268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