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조회 282 | 추천 0
  • 2020.12.11
  • 글꼴
  • 확대
  • 축소
야호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7760 천제 3 lc 속도 느린편인가요...? [8] 힝입니다 199 2021.01.20
87759 다들 목표 점수 몇인가요?? [5] 점수 171 2021.01.20
87758 다들 파트7 시간 안 부족해요?? [13] 토린이 289 2021.01.20
87757 아 정말 점수 어떻게나올까.. [6] 제발 800점 ㅠㅠ 427 2021.01.20
87756 정규반 점수 [5] 정규반 207 2021.01.20
87755 점수 말이야 [5] ㅇㅇ 246 2021.01.20
87754 1000제랑 이것중에 어떤게 나을까요?? 사진 [5] 220 2021.01.20
87753 해커스 스터디 다들 마스크 쓰겠죠? [4] ㅊㅇ 212 2021.01.20
87752 솔직히 최선을 다하진 않았잖아 결과에 승복해 [4] 수긍해 259 2021.01.20
87751 650점에서 800 3주안에 가능한가요?? [6] 토익아 357 2021.01.20
87750 대박!!!! 드디어 교재무료배포 당첨 !!! 사진 [5] 대박 225 2021.01.20
87749 한승태 선생님 타임메니지먼트 이거 너무 좋아요 [5] 근데 234 2021.01.20
87748 존버는 승리한다.., 사진 [4] 난나야 410 2021.01.20
87747 천제2로 950이 안된다는건... [4] 내가지린카페 398 2021.01.20
87746 파트 1 1/9일토익 [5] ㅇㅇ 551 2021.01.20
87745 정규반에 가장 낮은 점수대 [6] 321 2021.01.20
87744 토익 문제 정답률 어디서보나요 [3] 286 2021.01.20
87743 강남 해커스 학원 [6] 무토 181 2021.01.20
87742 LC RC 각각 -6 [5] ㅠㅜ 322 2021.01.20
87741 lc -13 [7] lc 365 2021.01.20
87740 내일 발표 기다리시는분들 자기 전에 [6] 잠들자 710 2021.01.20
87739 제가 중고등학교 때 사용해서 단어만큼은 많이 기억하게 된 암기방법입니다 [4] 정민혁 172 2021.01.20
87738 Rc p5 [3] 203 2021.01.20
87737 토익시험을 처음 도전하려는데요.. [5] 서글픈시리즈 176 2021.01.20
87736 점수환산기 [5] ㄱㄷㄱㄷ 271 2021.01.20
87735 여러분들 1/9일 시험 [5] 잠자자 779 2021.01.20
87734 쉐도잉 어떻게 해요? [6] 질문 203 2021.01.20
87733 파트5에서 너무 많이 틀리네요 [5] 토익 290 2021.01.20
87732 공부용 책상 의자 어떤거 쓰세요? [3] dd1 156 2021.01.20
87731 리스닝 잘 할 수 있는 비법? [5] ㅇㅇㅇㅇㅇ 189 2021.01.20
87730 엘씨를 알씨보다 더 틀려서요 [5] 엘씨 219 2021.01.20
87729 느낌상 [5] 슷ㄴ 226 2021.01.20
87728 토익공부 해야됩니다! [5] 벅찬수영복 182 2021.01.20
87727 지금 독서실에 [6] 죽겠당 272 2021.01.20
87726 파트7 시간이 너무 부족한데요 [5] 파트 222 2021.01.20
87725 강의 추천해주세요 [7] 특강 125 2021.01.20
87724 900 언제 넘냐궁 [5] 123 268 2021.01.20
87723 지금 몇 점 정도인지 모르겠는데 책 뭐사죠 [5] ㅇㅇㅇㅇ 170 2021.01.20
87722 해커스 1000제 2 풀어보신분들 [6] 산타하라버짖 276 2021.01.20
87721 직장인분들 공부 어케하세요?ㅜ [5] 웨닝 183 2021.01.20
87720 단어암기 [5] formelita 158 2021.01.20
119,575개(708/265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평생수강+전액환급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