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공무원 수강신청

리스닝 20개 틀리면

ㅇㅇ | 조회 554 | 추천 0
  • 2020.08.31
  • 글꼴
  • 확대
  • 축소
몇정도 줘요?
토익,토익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2945 Lc part4 마지막 문제 가장 중요한 스텝. [7] 866 2020.11.08
62944 파트2 21번 보기기억나시는분? [2] 278 2020.11.08
62943 11월8일토익 보고왔습니다 [3] 깜찍한저사람 272 2020.11.08
62942 차라리 오픽처럼 7.8만원에 성적 3일만에 나오면 더 낫지않아요? [2] ㅇㅇ 336 2020.11.08
62941 강사님들은 팟2,4 중상으로보나보네요 ㄷㄷ [7] 661 2020.11.08
62940 이거 정확해요? [6] 흐규흐규 442 2020.11.08
62939 토익화이팅 강의 화이팅 [3] 해메는기린 152 2020.11.08
62938 Part2는 그래도 좀 어려웟던거아님? [6] 배재준 433 2020.11.08
62937 Part 7. Dietary requirement [7] 834 2020.11.08
62936 LC -12 / RC -7 800후반기원.. [2] ff 308 2020.11.08
62935 근데 다들 이번토익 난이도랑 틀린개수만신경쓰는데 [3] 점수 664 2020.11.08
62934 start a new job이논란이엇구나 [10] ㅇㅇ 1801 2020.11.08
62933 만점컷 몇 예상 하세요 ?? [4] ㄴㄱ넹ㅁ 421 2020.11.08
62932 [11/8 토익] 해커스 Tammy태쌤의 파트2,4 총평강의★ 사진 해토지기 955 2020.11.06
62931 토익 처음 봤는데 채점방식이 궁금해서요 ㅠㅠ [3] 토익다시보기싫당 347 2020.11.08
62930 Lc 닥터어쩌구 문제요 ㅠㅠ [6] 사랑에빠진병아리 387 2020.11.08
62929 가채점 오차 +/- 몇 점 정도일까요? [6] 감상적인퐈이어 317 2020.11.08
62928 Lc -10 rc-35 [4] 꼬붕 389 2020.11.08
62927 토익점수 900초중반 나오는데 990점 받으려면 인강 결제해야할까요?? [12] 헤매는거북이 330 2020.11.08
62926 그 알씨 보기중에 these랑 everyone 있었던거 답이 뭘까요? [11] ㅇㅇㅇ 1086 2020.11.08
62925 LC점수 part1 -3 part2 -7 part3 -9 part4 -6... [5] 토린이 369 2020.11.08
62924 팟5 107번 suggest문제 문제 내용이랑 선지 기억나시는분? [3] ㅁㄴㅇㄹ 404 2020.11.08
62923 파트 6 [6] 파트6 715 2020.11.08
62922 엘씨 끝나자마자 똥 싼 후기 [27] D 4856 2020.11.08
62921 127번 [3] ㄹㄹ 264 2020.11.08
62920 후 10/22 800 하늘에 빌어봅니다 [3] 800 356 2020.11.08
62919 팟3 여자 눈 관련해서 enlarge 글씨크기 어짜고 [9] A 1011 2020.11.08
62918 오 사람이름이네... 파트3,4 괜찮았던듯 [3] 노란앞자리사람 441 2020.11.08
62917 파트5 nearily보기있던 문제가 over아니였나요? [5] 토린이 867 2020.11.08
62916 형들 나 이거 진짜 궁금함 [3] d 377 2020.11.08
62915 처음으로 다풀었어요. [3] 황급한병아리 325 2020.11.08
62914 990만점 가능?한가요 [4] 훌륭한병아리 417 2020.11.08
62913 lc 25 rc 20 700넘을까요? [2] 강토익 471 2020.11.08
62912 이번에 RC 점수환산기 "하"로 봐야할까요? [3] ff 514 2020.11.08
62911 첫토익 후기(토익공부) [3] 멸린말치 245 2020.11.08
62910 오늘 토익문제 팟3 여자가 한 말의 의미찾기 [6] 졸리운늑대 507 2020.11.08
62909 LC -5 RC -10 900 넘길 수 있을까요?ㅠ [3] 제발 327 2020.11.08
62908 저는 흠.. lc - 32 rc - 29 이에요 [2] 나는 SCV가 될테야! 409 2020.11.08
62907 Lc rc 동시에 푸는거 [6] 360 2020.11.08
62906 lc [3] 175 2020.11.08
62905 파트6 종결... [1] d 720 2020.11.08
62904 엘씨 6개 틀리면 [3] 262 2020.11.08
62903 Lc -4 rc -3 몇점일까요? [4] 261 2020.11.08
62902 199번 질문 [3] ㅂㅂ 254 2020.11.08
94,040개(692/209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