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0240 헷갈렸던 문제2 substitutions vs substituted [2] 행복한티라미수다 392 2020.07.27
30239 LC ~1 RC -3 이번엔 만점 안될 것 같아요 ㅠ [5] 토익만점990 414 2020.07.27
30238 헷갈렸던 문제1 confident vs helpful [2] 행복한티라미수다 372 2020.07.27
30237 토익 토스 해보신 분들!! [7] 토스 249 2020.07.27
30236 보통 PART5,6 틀린갯수 [7] ㅇㅇ 507 2020.07.27
30235 어제 정도 난이도면 [6] 513 2020.07.27
30234 만점받고 싶은데 학원 다닐까요? [8] ㅇㅇ 294 2020.07.27
30233 700점 꼭 나와야 되는데 진짜 제발 [13] 제발 634 2020.07.27
30232 Lc-6 rc-13 [6] 398 2020.07.27
30231 단어공부 하나도 안하고 780점인데요 [6] ㅎㅎ 434 2020.07.27
30230 2주 쉐도잉도 효과 있을까요? [7] ㅇㅇ 357 2020.07.27
30229 회독할까요 새로 풀어볼까요 알려주세요 ㅠ [5] 아냐 263 2020.07.27
30228 토익 시험볼때 답 어케적어나와요? [5] 348 2020.07.27
30227 LC 공부할때요 [6] ㄱㄱ 266 2020.07.27
30226 행복한해커스 [2] 인싸예쁜백두산 172 2020.07.27
30225 164번 보기 어떤게 있었는지 기억하시는 분? [5] 호잇 315 2020.07.27
30224 기본반 듣고 다음단계 [5] ㅎㅇ 209 2020.07.27
30223 Rc-20 LC-19 [5] 무상 466 2020.07.27
30222 만점까지 여기 몇번 더 와야될까요... ㅠ 힘듭니당 [7] 힘듬 342 2020.07.27
30221 726 5개정도 틀리면 대략 몇점인가요? [6] 1 315 2020.07.27
30220 600점대인데 한달만에 900점 가능할까요? [12] 500 2020.07.27
30219 오랜만에 토익쳤는데 어렵네요ㅠㅠ [6] 인싸예쁜해물 309 2020.07.27
30218 LC -11 RC -7 [4] 코롱 398 2020.07.27
30217 팟5에서 정답이 If 랑 be cooper~ 이거 선택지랑 지문이 뭐였나... [3] 알려주세여 288 2020.07.27
30216 토익 시험 [3] 인싸불안한립스틱 227 2020.07.27
30215 해커스 여 선생님들 특징 [3] ㅇㅇㅇㅇ 470 2020.07.27
30214 파트7까지ㅜ어떻게 다 푸는 건지 [3] 쫀쫀한타이즈짜응 350 2020.07.27
30213 팟2 리뷰는 어떻게 해야해요 ㅠㅠ [7] 팟2 257 2020.07.27
30212 lc 랑 rc랑 하 [2] 점수 빈부격차 235 2020.07.27
30211 천제 추천 [5] ㅇㅇ 222 2020.07.27
30210 결국 7/26 시험 난이도는 [3] ㅇㅇㅇ 590 2020.07.27
30209 7.26 lc 0 -6 -6 -4 [7] 둥둥 375 2020.07.27
30208 1200제 괜찮나요? 천제1이랑 고민 중 [5] 영어책 334 2020.07.27
30207 스터디 할까 말까요.. [7] 스터디 281 2020.07.27
30206 토익이랑 오픽 중에 고민 중인데 [5] 자유 242 2020.07.27
30205 엘씨가 알씨 반타작이면 [7] 123123 358 2020.07.27
30204 하반기 취준 때문에 토익 계속 잡고 있는데 [6] ㅇㅇㅇ 387 2020.07.27
30203 파트순서 [9] 251 2020.07.27
30202 8월 토익 언제가 제일 꿀일까? [6] 8월달 3622 2020.07.27
30201 문제푸는데 시간이 너무 부족해요ㅠㅠ [6] 시간 282 2020.07.27
30200 950점 이상 고득점 받으려면 [5] 토초 407 2020.07.27
30199 엘씨랑 알씨 둘 중 하나 [5] 코코코볼 193 2020.07.27
30198 팟1에서 자꾸 1개씩 틀리는데 [5] 토익이너무해 270 2020.07.27
30197 LC -8 / RC -10 [4] ㅇㅁㄴ 403 2020.07.27
30196 다음 토익시험 언제가 좋을까요? [5] 토린이 334 2020.07.27
61,245개(690/136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토익 스펙완성 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