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토익, 토익교재무료, 토익책무료, 토익문제집무료, 토익교재 무료배포

적중예상특강 감사합니다.

감사사 | 조회 161 | 추천 2
  • 2023.12.09
  • 글꼴
  • 확대
  • 축소

동영쌤 적중예상특강 항상 감사하면서 듣고 있어요~

무료 특강인데도

퀄리티 넘넘 좋고

짚어주신 포인트 시험에도 자주 나와서 정말 감사해용


얼른 990 찍고 보답하는 글 쓸게용~

감사합니다

토익시험, 스타벅스이벤트, 해커스토익, 토익이벤트, 스타벅스, 토익후기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8307 오늘 공부는 끝 [4] ㅇㅇ 56 2023.12.16
68306 24일 시험만 믿는다 [5] ㅇㅇ 195 2023.12.16
68305 RC 다 풀고 15분 남기는 법 [4] 하지만빨랐죠 290 2023.12.16
68304 토익650점인데 공부방식 질문이요 ㅠㅠ [5] 토익25이오 189 2023.12.16
68303 종로 vs 강남 [1] 뿡빵 71 2023.12.16
68302 2년전에 970점 받았는데 만료되서 일주일 공부하고 900점 이상 가능?... 사진 [5] ㅇㅇㅇㅇ 197 2023.12.16
68301 LC가 안들리는 진짜 이유 [7] 토익커 469 2023.12.16
68300 토익 문제 지문 읽을때요 [4] ㅇㅇ 93 2023.12.16
68299 팟7 777 집중공략 풀어보신분? [2] 누가 답변좀 118 2023.12.16
68298 올해초보다 토익 난이도 어떤가요? [2] 복귀각 314 2023.12.16
68297 1월13일 토익치려는데 [6] 얌전한수수깡 216 2023.12.16
68296 Rc part 5,6 [6] 리이리리 144 2023.12.16
68295 24일 셤이 [4] ㅇㅇ 271 2023.12.16
68294 종합반? 빡센반? [2] 뚱땅 65 2023.12.16
68293 해커스 토익 무료학습 이메일신청 지금 바로 좋아요 [4] 고독한순수함 61 2023.12.16
68292 토린이좀 제발 도와줘세요 ㅠㅠ 고득점자님들 rc공부방법 [5] ㅇㅇ 108 2023.12.16
68291 총평 평균이랑 응시자평균이랑 뭐가 다른가용? [2] 11ㄱㄱ 310 2023.12.16
68290 갓승태쌤 수업 들어보셨나여? [4] 토익만점 94 2023.12.16
68289 550+반 수강한 사람들 중에 토익스타트만 풀고 시험쳤을 때 몇 점 나오... [5] 월화수목금토익 133 2023.12.16
68288 인강?학원? [6] 띠로롱 59 2023.12.16
68287 여기 2-3달만에 800이상 이라는 분들은.. [11] 슬픈아줌마 830 2023.12.16
68286 500점 토린이 빨리 점수 올리는 법 [4] 토린이 137 2023.12.16
68285 스터디 질문이요 [5] 걱정 103 2023.12.16
68284 파트 6 푸실때 지문 다 읽고 푸시나요??  [8] 쇼미 215 2023.12.16
68283 800점 가능할까요 [5] ㅇㅇ 248 2023.12.16
68282 토익 스타트를 끝내고 뭘 해야할까요 [5] 호니 64 2023.12.16
68281 750점 중급반 vs 정규반 [5] 광현 93 2023.12.16
68280 토익700점 몇달만에 가능할까요? [7] 대결 245 2023.12.16
68279 적중예상특강 시험전에 보기 괜찮은가요? [4] 75 2023.12.16
68278 천제1 안풀어봤으면요 [4] 122 2023.12.16
68277 그래머 게이트웨이 공부해보신분 [2] 토익커 88 2023.12.16
68276 노랭이 잘 외우는 팁이 있을까요 [6] 겨울 107 2023.12.16
68275 빨갱이파랭이 며칠만에 끝낼 수 있을까요?ㅠ [5] 벼니 90 2023.12.16
68274 엘씨 진짜실력느는방법 [2] 영어 204 2023.12.16
68273 이벤트 참여 합니다 [2] 미끌거리는노을 52 2023.12.16
68272 875점 정도 맞으면 몇개나 틀린걸까요? [2] ㅇㅇ 323 2023.12.16
68271 800점대에 맴도시는 분들만 읽어주세요 [3] 지이크 253 2023.12.16
68270 [3] ㅇㅇ 156 2023.12.16
68269 12월 10일 셤 750 가능할까요 [3] ㅇㅇ 378 2023.12.16
68268 토익이 너무 대중화되서 그런지 만만하게 보는사람들이 많은듯.. [8] ㅎㅎ 546 2023.12.16
68267 천제3 어려워요 어렵다고!!!ㅋㅋㅋㅠ [4] 980 177 2023.12.16
68266 해커스 천제3 lc 어려운거에요?? [2] ㅇㅇ 117 2023.12.16
68265 님들은 파트7 풀 때 지문 먼저 보나요? 아니면 문제 먼저 보나요? [4] 파트7 113 2023.12.16
68264 혹시 12월10일 P5 [1] 마미 266 2023.12.16
68263 빨갱이 파트2 오늘 처음 풀어봤는데 [2] 핵컷으 109 2023.12.16
98,997개(683/220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토익, 토익교재무료, 토익책무료, 토익문제집무료,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