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850목표였는데

| 조회 461 | 추천 0
  • 2019.09.05
  • 글꼴
  • 확대
  • 축소
895나옴 900아깝다 ㅁㅊ
Lc 460 rc 435

총평 엘시는 좀많이 어려웠고 알시는 쉬웠음
1000제2_겨울방학1차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4663 해커스파랭이 김동영쌤인강 [1] ㅎㅎ 267 2019.09.29
14662 천제1리뷰(쉐도윙) vs 천제2문제풀이 [4] 천제 434 2019.09.29
14661 700!!! Lc -22 Rc -35 [4] wnsgml0776@naver.com 1115 2019.09.29
14660 이번평균...핰ㅋㅋ [6] 이번평균 1218 2019.09.29
14659 이거 너무 웃긴데 슬픔ㅋㅋㅋㅋ ㅠㅠㅠ 사진 [44] ㅇㅇ 6973 2019.09.28
14658 이번시험 900넘으려면 몇개씩 컷일까요? [2] 990 1047 2019.09.29
14657 오늘 시험 어려웠다고 그러면 사람이냐 ㅋㅋㅋ [44] 절미언니 13975 2019.09.28
14656 cooperation [2] 875 633 2019.09.29
14655 고수님들 점수 예측 바랍니다 [1] 점수 예측 좀 부탁드립니다 407 2019.09.29
14654 오늘같은 part1,2면 틀려도 덜깎이는건가요? [2] 990 1126 2019.09.29
14653 181번 샌들 부티크? artisan 나오는거 문제 기억나시나요?? [3] dd 955 2019.09.29
14652 10월까지 토익 어려울거 같다는건 단순 추측인가요? 아님 [6] ㅎㄹ 1068 2019.09.29
14651 답 어디다 적어오세요? [6] ㅇㅇㅎㅎㄴㄴ 673 2019.09.29
14650 198 기억나 [4] Y 763 2019.09.29
14649 -10 -20 [2] 850 619 2019.09.29
14648 198번 이거 였었나..? [3] 솔직한여우 690 2019.09.29
14647 8월 11일 불토익때 참고점수 써주신 분있네요 사진 [6] ㅇㅇ 2290 2019.09.29
14646 800중반대인데 [5] 어루 669 2019.09.29
14645 PART1 난이도 역대 최상..ㅜ article..타나카씨 어디갔어 [2] 맨날시키는뽀 1145 2019.09.29
14644 -9, -19 몇점 나올까요 [1] ㅇㅇ 661 2019.09.29
14643 8/10 900 될까요? [5] ㄴㄱ 566 2019.09.29
14642 팟5 110번 보기가 뭐엿나요 ㅠ [3] 110 607 2019.09.29
14641 Lc 시작 전에 문제지 펼쳐보는거 감독관 운인건가요? [8] 신나는망고 1017 2019.09.29
14640 라이트폴루션 찬반논란 지문 정답 [2] 토익뭐냐 620 2019.09.29
14639 Lc -20 rc -25 ... [4] 엽떡엽떡 857 2019.09.29
14638 직원 뽑는데 당장 시작 못해도 그사람이 맘에 든다는 지문 [5] 토익ㅉ초보ㅜㅜㅜ 1143 2019.09.29
14637 토익700제발 [8] 서울토종보라돌이 739 2019.09.29
14636 엘씨 -8 알씨 -8정도면 몇점 나오나요? [2] 토익첫경험 442 2019.09.29
14635 9월 28일토익 난이도 종결한다  사진 [37] 김래훤 9785 2019.09.28
14634 불토익이라고 하는데 다들 정답을 수험표에 어찌 적어오는건가요?? [12] 배고픈에어팟 669 2019.09.29
35,003개(679/116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