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출첵이벤트_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9945 불쌍한 공돌이 동지여 [2] 공돌이 138 2023.12.24
69944 유튜브에 [1] 81 2023.12.24
69943 케일리설 vs 김동영 진리는?? [2] 185 2023.12.24
69942 agree join [6] 00 898 2023.12.24
69941 9월 24일 rc [2] ㅇㅇ 149 2023.12.24
69940 part3 패러프레이징 원래 자주 해요? [1] 196 2023.12.24
69939 사용하는 백팩 문제 [5] ㅇㅇ 707 2023.12.24
69938 그래도 여기 애들은 파트 7 많이 풀었구나 [3] 토린이 558 2023.12.24
69937 토익 omr 정답 기억 다들 어찌하시는지 [2] 쓸쓸한물음표 290 2023.12.24
69936 귓구멍 파버리고 싶당..ㅜㅜ [4] 귓구멍 179 2023.12.24
69935 steadily 가 답임? [2] 00 1020 2023.12.24
69934 LC -8 RC -10 [2] ㅠㅜ 294 2023.12.24
69933 난 뭐가 문제냐 [3] ㅇㅇ 136 2023.12.24
69932 도서관 옆 여자 [2] 이런.. 277 2023.12.24
69931 해커스실전 2엘씨 ㅡㅡ [2] ㅠㅠㅠ 119 2023.12.24
69930 lc 스튜디오? 고장나서 연기해야 된다? [2] lc 해당 문제 기억나시는 분 계신가요> 284 2023.12.24
69929 수험표 뒤에 표만들어서 답 적어와도 되나? [5] ㅏㅓㅗㅗ 445 2023.12.24
69928 팟7 단일지문 [1] 토익 174 2023.12.24
69927 얘들아 답적어 올시간있냐??? [4] 402 2023.12.24
69926 점수환산기 상보다 높게 나오는 경우도 있나요? [6] ㅇㅇ 338 2023.12.24
69925 Rc -2/-1/-1 [1] ㅠㅠ 151 2023.12.24
69924 127번 기억나시는 분 ㅠㅠㅠ [2] ewe 442 2023.12.24
69923 나는 토익문제를 푸는게 아냐 [1] 조재진 148 2023.12.24
69922 저번달에 lc 4개 틀렸는데 이번에 15개 틀렸어 말이됨? [3] 11 451 2023.12.24
69921 스타트랑 해커스토익리딩 이 두책 난이도 차이 심한가요? [1] 79 2023.12.24
69920 sister 이름이 라조기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sus 433 2023.12.24
69919 진관고 -LC 매 보기마다 기침 [3] 서연맘 298 2023.12.24
69918 답 적어올 시간이 되나여 [3] 토익 204 2023.12.24
69917 속보 [4] 541 2023.12.24
69916 토익 포기.......ㅠ [2] 111 298 2023.12.24
69915 LC part2 사람고용더못해?? [2] ㅣㅣㅣ 454 2023.12.24
69914 레어한 plants??? 경매 여는 거 2번째 답!!! [2] Pp 936 2023.12.24
69913 200 c인데 확정 맞나요? [4] ㅇㅇ 530 2023.12.24
69912 성취도 및 만족도가 가장큰 점수대 순위공개! [2] ㅇㅇ 259 2023.12.24
69911 오늘 논란문제 뭔 것 같아요? [2] 님들 407 2023.12.24
69910 775 넘길 수 있을까요..... [4] ㅎㅇ 312 2023.12.24
69909 12월 24일 토익정답 다 올라옴  사진 [6] 익크 2758 2023.12.24
69908 토익은 6개월안에 쇼부봐야함. [4] 워우우 453 2023.12.24
69907 LC -6 RC -4 각각 몇점 같음? [2] ㅇㅇ 189 2023.12.24
69906 레전더리 명장한테 영향을 받았어 문제 [3] ㅇㅇ 703 2023.12.24
69905 마킹 하실때. [5] moda 293 2023.12.24
69904 실토익 RC400 이상 받으려면 천제1 몇개 맞아야됨? [2] 머야 209 2023.12.24
69903 -0/-1/-2/-3/-0/-4/-2 몇점..? [4] ㅎㄴ 246 2023.12.24
69902 24일 시험 lc [2] 236 2023.12.24
69901 내가 LC 평소보다 더 잘맞는 방법 알려준다. [2] ㅇㅇ 387 2023.12.24
100,410개(678/223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