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1) 겨울방학 선착순 무료예약 신청에 따른 절차 진행, 혜택 발송 및 관련 문의 사항 응대
2) 이벤트 참여 내역 관리를 통한 혜택 중복 수령 방지 등
3) 광고성 정보 수신에 별도 동의한 자에 한하여 해커스어학원을 비롯한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 안내 등
신청자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해커스교육그룹 : 해커스인강, 해커스프렙, 해커스톡,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일본어, 해커스잡, 해커스금융, 해커스임용,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공인중개사, 해커스주택관리사, 위더스교육, 위더스독학사, 해커스편입 등)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이메일 주소, 휴대폰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수집한 개인정보는 수집 시로부터 1년간 이용하며, 내역관리를 위해 추가 1년을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총 2년 보유) 다만, 보유 및 이용기간 동안 개인정보 이용에 철회하시는 경우에는 그 즉시 파기합니다.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을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거부의 경우에는 겨울방학 선착순 무료예약 이벤트 신청이 제한됩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1747 토익 개별카세트 [4] 근데 253 2020.09.01
41746 첫 토익시험 [4] 장명원 188 2020.09.01
41745 문법은 왜 풀때는 맞는거 같은데 [5] 문법 283 2020.09.01
41744 LC 450점 정도인데 문제집 1000제가 제일 나을까요? [6] 1억짜리녹차라떼 271 2020.09.01
41743 RC점수 [4] 에라이모르겠다 190 2020.09.01
41742 Lc -17 Rc -13 점수 예측좀요 [12] ㅂㄷㅂㄷ 519 2020.09.01
41741 실전서 추천좀요.. [5] 실전서 169 2020.09.01
41740 다들 단어외울때 [10] 다들 254 2020.09.01
41739 30일 토익 파트7 문제중에서요. [8] 북곧 425 2020.09.01
41738 와 9월 27일 접수 [4] 1234 395 2020.09.01
41737 Lc -5 Rc -4 970나올까요 [8] ㅇㅇ 381 2020.09.01
41736 점수 맞춰봐요 $$ [4] ㅋㅋ루 246 2020.09.01
41735 8.30 토익 점수 예측좀요 [6] 제발웅 403 2020.09.01
41734 9월에 토익 시험장 더 열릴까요 [7] ㅇㅇ 367 2020.09.01
41733 점수 넘 궁금하다.. [5] 점수 269 2020.09.01
41732 노랭이 900점완성 단어도 봐야되나요!? [4] 990 237 2020.09.01
41731 토익고수님들 질문이요 사진 [7] 으아 233 2020.09.01
41730 이틀 놀았더니 공부 진짜 안되네요 .. [5] ㅠㅠ 247 2020.09.01
41729 8.30일 12 문제 찍고 ... 대충 계산 해봤는데.. [6] 에휴.. 554 2020.09.01
41728 또인 [7] 800후반 238 2020.09.01
41727 LC -1이라면 RC 몇개까지 틀려야 900컷인가요? [5] Rc발롬 408 2020.09.01
41726 토익공부법 질문 950넘으려면 [7] 헐랭건강한컴퓨터 288 2020.09.01
41725 800 [9] 303 2020.09.01
41724 점수환산기 질문 [6] 점수환산기질문 250 2020.09.01
41723 -16/-33 700넘을까요? [8] 흐아 700마렵다 422 2020.09.01
41722 900넘을까요???!?! [7] 점수예측 365 2020.09.01
41721 700넘을까요 ㅜㅜ [6] ㅇㅂㅇ 282 2020.09.01
41720 요번에 점수 [4] 228 2020.09.01
41719 900 걸칠까요ㅜㅜ 사진 [4] ㅇㅇㅇ 400 2020.09.01
41718 토익점수 환산기 예측 난이도!! [4] 헐랭건강한컴퓨터 273 2020.09.01
41717 해커스 채점 점수보다 더 나올 일은 없나요 사진 [5] 합격 339 2020.09.01
41716 8/30 고수분들 점수예측 부탁드립니다 ㅠㅠ [4] ㅇㅇ 280 2020.09.01
41715 강의, 공부법 관련 한번만 확인부탁드려요~! [7] 토익강의 194 2020.09.01
41714 이번에는 700점 넘어서 원하는 기업 지원하고 싶습니다. 첫토익 토익인강... [4] 김예솔 259 2020.09.01
41713 이번 난이도 기준 엘씨-8이면 몇나오나요? [8] ㅇㅇㅇ 413 2020.09.01
41712 해커스 정답 번호마다 답적는거 많이 정확한가요??? 사진 [5] ㅇㅇ 245 2020.09.01
41711 님들 8월30일 시험중에서 그 고기안먹는 사람 문제 있잖아요 [6] 야야아아 348 2020.09.01
41710 고사장 추천-유락여중&부산 마케팅고 [6] xhdlr 310 2020.09.01
41709 파트 7 공부방법 좀...  [13] 77 294 2020.09.01
41708 9월 토익은 [6] 끈끈이 318 2020.09.01
72,167개(677/160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신영화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