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영어 출첵이벤트 홍보배너

토익 단어 노랭이 회독

내가나른한울릉도 | 조회 267 | 추천 0
  • 2020.09.01
  • 글꼴
  • 확대
  • 축소

토익 단어 노랭이로 하고 있습니다. 근데 뒤쪽에 900 단어들은 너무 안외워지고

생소한 단어가 많네요 900 단어 까지 다 외워야 할까요?

너무 어렵더라구요

단어 회독 하고있는데 900 단어부터 막혀서 회독이 잘안되네요

※ 이 후기는 해커스 토익 게시글&댓글쓰기 이벤트 참여자가 작성한 후기입니다.

인강후기 배너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9236 이번엔 사진 [10] ㅇㅅㅇ 404 2020.10.24
59235 토익 문법 수능 어법 강의 들으면 안 되나여 [5] 1234 193 2020.10.24
59234 토익 답 적어오는 방법 [7] ㅇㅇ 440 2020.10.24
59233 만점자들은.. [5] ㅎㅇ 306 2020.10.24
59232 팟5.6 시간내로 못풀면 버리고 팟 7 넘어가나여? [4] 허어나 358 2020.10.24
59231 모바일 수험표 [6] 만점받을꺼야 252 2020.10.24
59230 Lc -5 RC -9 [5] ㄱㄷ그 326 2020.10.24
59229 토익800이랑 토스6중에 토스가 더 따기쉽죠? [5] 배재준 305 2020.10.24
59228 직독직해 잘하시는분? [5] 립밤 233 2020.10.24
59227 800넘는게 소원입니다 [5] ㅈㅁ 308 2020.10.24
59226 10월 3주만에 [7] 나그네 276 2020.10.24
59225 적중예상특강 9,10월꺼 다 풀었네요 [5] ㅇㅇ 252 2020.10.24
59224 토익 단어, LC, 문법 정복 [5] 헐랭건장한연필 217 2020.10.24
59223 토익 정답 어디서 봐여?? [4] 오리고기 212 2020.10.24
59222 천제1다음에 풀어야할책 [4] 이잉 242 2020.10.24
59221 다들 낼 아침 드시고 셤보러 가시나요? [5] ㅇㄹ 322 2020.10.24
59220 매일 실전 LC [5] ㅏㅏ 240 2020.10.24
59219 LC1000제2 몇개정도 틀려야 되나욤.. [6] 궁그미 415 2020.10.24
59218 원래 이런건가요 [4] 쥴라이 225 2020.10.24
59217 조언부탁두립니다 [7] 토린 208 2020.10.24
59216 RC 시간분배 어때요? [4] 시간분배 335 2020.10.24
59215 550 인강이 안나옵니다 [8] 토익으 283 2020.10.24
59214 내일 토익 예상해봐요 [6] 간장공장공장장 412 2020.10.24
59213 너구리ㅋㅋㅋㅋㅋㅋㅋ [5] 안ㅇㅇㅇ 204 2020.10.24
59212 내일 토익셤이라서 전 자러 갑니다 [6] ㅇㅇ 266 2020.10.24
59211 학원 수업이용 [6] 현타 198 2020.10.24
59210 토익 접수 성별 체크 [5] 하... 309 2020.10.24
59209 토익 답 적어오는 방법 [6] 린이 455 2020.10.24
59208 750에서 500 [5] 이건머 317 2020.10.24
59207 Part 5,6를 7보다 더 많이 틀려요ㅠㅠ [6] 335 2020.10.24
59206 내일 토익시험 다들 화이팅♥♥♥♥ 사진 [3] 엔딩요뎡 224 2020.10.24
59205 고수분들은 Rc 파트 7부터 푸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5] ㅇㅇ 446 2020.10.24
59204 현토익 770점 방금풀었던것도 780점.. [4] 현툐익 295 2020.10.24
59203 내일 토익 RC 팁 드림 [6] ㅇㅇ 619 2020.10.24
59202 LC 중급 부교재 실전테스트푸는데... [6] 토익낼 졸업 216 2020.10.24
59201 토익 경험자 분들!!! [6] 쓰무살20학번 221 2020.10.24
59200 제발 내일 900맞게 해주세요 [5] 빡대가리 237 2020.10.24
59199 잠을 푹 자야겠어요. [4] 내가귀여운과자 239 2020.10.24
59198 내일 시험 사진 [5] 부탁스미마셍 325 2020.10.24
59197 편입준비중인데 토익점수가 너무아쉬워요 사진 [4] ㅇㅇ 491 2020.10.24
59196 점수 드릅게 안오르네요 [4] ㅇㅇ 259 2020.10.24
59195 이주만에 815 달성 [4] 이건건강한개울가 264 2020.10.24
59194 왜이번토익 12월 5이 마지막인가요,? 더없어요? [5] ㅇㅇ 453 2020.10.24
59193 팟 3,4 키워드만 듣고 풀면 안되는 이유 사진 [5] 하루 426 2020.10.24
89,386개(671/198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고득점 달성 스토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