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닫기

나만 예약시 교재무료
+ 7월 수강료 1만원 즉시 할인

이름
연락처
E-mail @

친구랑 예약시 교재무료
+7월 수강료 추가 3만원 할인

자세히 보기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본인 확인, 설명회 정보 안내 및 문의 응대, 통계자료 분석
- 해커스어학원 및 각 제휴사의 새로운 서비스, 각종 이벤트 등의 최신정보 제공 및 광고성 정보 제공
(제휴사 : 해커스유학, 해커스패스, 해커스영어, 챔프스터디, 해커스잡, 위더스)
- 2022년 7,8월 예비등록 신청 및 안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이용목적 달성 또는 신청자의 삭제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동의 거부 시 설명회 신청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를 위한 위탁
1. 개인정보 위탁 목적 :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이 제공하는 플랫폼을 이용한 광고 수행
2. 개인정보 수탁자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3. 참여자는 개인정보 위탁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동의를 하지 않으시는 경우 불이익은 없습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96087 ㅠㅠ 아직 난 부족해.. [3] 뜻밖의지네 470 2022.02.06
196086 이번 토익시험..! [4] 기다리던응시료 522 2022.02.06
196085 ets 사진 재탕하더라ㅋㅋ [3] ㅋㅋ 1564 2022.02.06
196084 나는 rc가 더 어려웠ㄴ는데 [4] 11 783 2022.02.06
196083 Rc 좀 제발 어렵게나왔으면 좋겠다 [2] ㅇㅇ 796 2022.02.06
196082 1.23 vs 2.06 [8] J 1232 2022.02.06
196081 질문 [1] 197번질문이요 358 2022.02.06
196080 Rc다 못풀어도 700나오나요?? [4] 뜻밖의발레 1170 2022.02.06
196079 오늘 파트5 정답중에 [2] ㅇㅇ 983 2022.02.06
196078 whereas when despite 이거 답 머에요? [13] 775 2110 2022.02.06
196077 전직 900인데 파트2부터 멘탈나감 [4] 나름 647 2022.02.06
196076 RC370정도 받는분들 팟5 몇개틀리시나요?? [3] Aq 767 2022.02.06
196075 ets 돈독 올랐나 [3] ets돈독 1096 2022.02.06
196074 정답소녀님,, [6] ㅠㅠㅠ 1480 2022.02.06
196073 엘씨 상 알씨 하 [3] ㅇㅇ 683 2022.02.06
196072 악 토익문제?????ㅠㅠㅠ [3] 뜻밖의시계 689 2022.02.06
196071 Lc -23인데 400은 넘을까요ㅠㅠ [4] ㄴㄴㅋ 1431 2022.02.06
196070 부림중 스피커 [6] 3회차 362 2022.02.06
196069 토린이 토익 첫 시험 후기 [3] 괜찮은휴가 675 2022.02.06
196068 토익 970 이상 오늘 토익 본 소감 [14] Canadian 2238 2022.02.06
196067 비건문제 [6] ㅇㅇ 1113 2022.02.06
196066 파트2 난이도 어땠나요??? [3] 천사파이터 659 2022.02.06
196065 자꾸 왜 rc 쉽게 내냐 ㅠㅠ [1] 이번에도 염전일듯 1054 2022.02.06
196064 197 [9] 아오 954 2022.02.06
196063 파트투 30,31 [4] Dd 863 2022.02.06
196062 다음시험 2/20꺼 [3] 아웅 970 2022.02.06
196061 추웍 [3] Cold 343 2022.02.06
196060 파트6아티클 [2] 파트6아티클 992 2022.02.06
196059 파트7 초반 상품권문제 오른편에 써있는 사람이름 에 대한 문제 [11] ㅜㅜ 1121 2022.02.06
196058 토익점수 망한 듯ㅠㅠㅜㅠ [3] 위드우주비행사 884 2022.02.06
196057 추세가 lc는 어렵고, rc는 쉬운듯… [4] 시험 959 2022.02.06
196056 197번 미국처음가는거 다 낚였네ㅋㅋ [27] 945 5026 2022.02.06
196055 98~100 개어렵지 않았나여 [5] 1276 2022.02.06
196054 오늘도 망한듯.. ㅠㅠ 룰렛이나 돌려요 사진 [7] 나디스 665 2022.02.06
196053 [3] 581 2022.02.06
196052 믹서 [14] 너어 1185 2022.02.06
196051 2월 6일 시험본 후기 + 이벤트 신청합니다 [3] 어쩔횡단보도 391 2022.02.06
196050 terms of sale [7] 7755 1733 2022.02.06
196049 믹서기 장점이 뭐야 [9] Oo 1738 2022.02.06
196048 파트5 초반부에 construction + on 이냐 in 이냐 [2] 유나ㄹ 2006 2022.02.06
196047 요새 학교 좋아져서 [3] ㅇㅇ 651 2022.02.06
196046 앞으로 겨울엔 [4] 파출소파이터 588 2022.02.06
226,102개(668/502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지텔프 스타강사 브랜딩 페이지 배너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