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왕기초 인강 수강료지원

이 문제 답이 뭔가요? appointed 도움 부탁드려요ㅠ

해커스지구끝까지 | 조회 236 | 추천 0
  • 2021.01.28
  • 글꼴
  • 확대
  • 축소
Mr. Jones ________ the interim director of operations until a permanent replacement is found.
(a) appointed
(b) being appointing
(c) have appointed
(d) has been appointed

1. 동사 자리이고 뒤에 목적어가 있으면 능동형이 와야한다고 생각해서 D는 당연히 답이 아닐거라고 생각했는데
답이 D네요 .,, 해설을 봐도 무슨 말인지 모르겟는데 도와주실 분 없으신가요?ㅠㅠ
2. appoint가 분사형 형용사로 주로 쓰여서 appointed 로 되는 건가요?ㅠㅠ
토익스피킹 점수예측풀서비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4893 인생 첫 토익 점수 어느정도나올까요?! [4] 오리곽 287 2021.02.07
94892 130번 문제.내용 기억나는 사람 있나요ㅠㅠ [2] 130번 궁금한 사람 435 2021.02.07
94891 이번에 lc rc 각각 450 넘으려면 , 각각 몇개까지 허용될까? [3] ㅇㅇ 576 2021.02.07
94890 -24 / -32 700점... [8] 코오링 802 2021.02.07
94889 토익 답을 어떻게들 적으시는지... [3] 토익나만모르나봐 455 2021.02.07
94888 오늘 첫 토익 시험인데 욕설빌런을 만났네요 [5] 됵댱해 726 2021.02.07
94887 Lc고수가 보는 오늘 lc [3] 1 966 2021.02.07
94886 마킹을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사진 [11] 토린이 1557 2021.02.07
94885 탈출하고싶다 제발ㅠ [2] 목표는 만점 193 2021.02.07
94884 몇개틀렸는지 점수 확인하는거 [3] dd 392 2021.02.07
94883 문제좀 찾아주세요ㅜ [1] 꾸릉 159 2021.02.07
94882 warning이 아니라 permission이 답인가요?? [13] ㅇㅇ 1334 2021.02.07
94881 오늘 감독관님 좋은분이라 다행이다 [1] 403 2021.02.07
94880 600점대가 물토 불토 논하는거보니 역시 토자게 선동에 휘말리면 안됨 [2] ㅇㅇ 379 2021.02.07
94879 일체형 책상 진짜 극혐인거 같음 [2] ㄴㅇㄹ 292 2021.02.07
94878 기억 흐릿 law...? [2] 기억이 잘 ㅠ 586 2021.02.07
94877 Lc 24일이랑 오늘꺼 중 뭐가 더 어려웠나요? [8] Lcㅜㅜ 656 2021.02.07
94876 팟6 첫지문 [3] 480 2021.02.07
94875 아티클 단일지문이라는데 내용 [3] 172-175 626 2021.02.07
94874 outfit은 인스타에서 찾으시고 [6] dd 1007 2021.02.07
94873 첫 토익 후기 [2] 랄라 104 2021.02.07
94872 감독관 확실히 케바케네 [3] ㅇㅇ 546 2021.02.07
94871 토익답안 [2] ㄱㄷㄹㅇ 361 2021.02.07
94870 permission이 답 되는거 풀 문장이 어찌 돼나요? [7] dsfg 623 2021.02.07
94869 Lc 파트 1 남자가 뭐 미는 사진 [4] 527 2021.02.07
94868 102번 Scheduled 105번 arrangement 문제나 선지.... [2] Qwerty 494 2021.02.07
94867 600점 [2] 600 300 2021.02.07
94866 2/7 물토익은 시발 무슨 ㅋㅋ [4] 600점대 1152 2021.02.07
94865 감독관 말 많은거 짜증나지 않나여 [1] ㅇㅇ 245 2021.02.07
94864 여러분 21일 치실 거에요 28일 치실 거에요? [8] ㅇㅇ 662 2021.02.07
94863 고득점자분들 보통 LC 한 문제도 다 놓치지 않고 들으시나요? [5] ㅇㅇ 411 2021.02.07
94862 점수예측좀요 -5 -6 팟1 6번 D 틀리면 -6 -6 [3] 점수예측 384 2021.02.07
94861 제발 팟5 from 문제랑 before 뭐야..? 제발 [11] 두부김치해준데 4527 2021.02.07
94860 2월 마지막날 시험 접수하렵니다.. ㅠ [4] 고민꿑에 접수 386 2021.02.07
94859 오늘 첫 토익 시험봤어요ㅠㅠ [4] 그냥해바로지금 299 2021.02.07
94858 _____ various proportions? [9] 왜이리 시끄런것이냐 2778 2021.02.07
94857 엘씨 -18개면 [4] 751 2021.02.07
94856 부서 [3] 123 283 2021.02.07
94855 고득점자 선생님들 파트1 [7] 토익 596 2021.02.07
94854 파트 2ㅠㅠ [4] 오늘만 토익바보 311 2021.02.07
94853 토익 성적표 백분위봤을떄 [1] ㅇㅇ 393 2021.02.07
123,828개(644/275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실전 1200제 수강료 지원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