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공무원 수강신청

Lc에서 여자가 회사 결정에 놀랐다 듣기 다른문항 복기 가능하신분??

제발 800만 ㅜㅠ | 조회 323 | 추천 0
  • 2020.12.21
  • 글꼴
  • 확대
  • 축소
기억이 안나요 ㅜㅠ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9413 천제1 rc 난이도가 어떻게되나요 [6] 천제1 231 2021.01.30
89412 토익 점수는 상대평가인가요? 그러니까 친 사람들한해서 만점 컷이나 이런게... [4] ㄷㅇㄷ 201 2021.01.30
89411 그 이번에 토익 처음 쳐보러 가는데 LC 파트 3,4 때 따로 노트테이킹... [5] 222 150 2021.01.30
89410 빨갱이 파랭이 [5] 167 2021.01.30
89409 내일 시험 없으니까 평화롭네요  [5] ㅇㅋ 186 2021.01.30
89408 정기토익 팟5 [5] 9 143 2021.01.30
89407 ★진정 -37로는 1.24셤 775벽은 못넘는것인가ㅜㅜ [6] 오마나 399 2021.01.30
89406 토익난이도 쉽게 따라가 해커스 영어 도움받기 [3] 내일부터텀블러 115 2021.01.30
89405 해커스 엘씨 [2] 유후 153 2021.01.30
89404 파랭이로 독학하려는데 파랭이 설명 다 외우면서 공부하는게 답일까요? [1] 알씨ㅜㅠ 160 2021.01.30
89403 이 새벽에 한승태 샘과 함께 [1] 크크 183 2021.01.30
89402 rc 오답노트 어떻게 하시나요? [2] 루루 158 2021.01.30
89401 토익 입문을 위한 나의 길 [3] 신명길 146 2021.01.30
89400 아놔! 영어인터뷰 [3] 하악 183 2021.01.30
89399 1/24 시험 RC 14개 [2] ㅇㅇ 513 2021.01.30
89398 토익낮은점수에서 올라가신 분들 도와주세요 [2] 218 2021.01.30
89397 알씨 고수님들 계신가요? 아님 토익 잘알.. [3] 토린이 161 2021.01.30
89396 정규반 수업? 인강 듣고 900 넘기신 분들 [3] 토익뿌시자 150 2021.01.30
89395 뿌듯 그자체 사진 [3] ? 322 2021.01.30
89394 토익 입문 [3] ㅅㅎ 138 2021.01.30
89393 1월 24일 난이도 [5] ? 566 2021.01.30
89392 천제 2 리딩 뒤로 갈수록 핼.. 리뷰만 6시간걸렸어요 [3] ㅇㅇ 221 2021.01.30
89391 온라인클래스 질문! [3] 토린이.. 180 2021.01.30
89390 1000제 rc 리뷰 [2] 어렵쓰 243 2021.01.30
89389 24일 엘씨 Delay shipment 해커스 답안 이거예요? [2] ㅇㅇ 285 2021.01.30
89388 12월20일 시험이랑 1월 24일 시험난이도 어땠나요 [5] 1 428 2021.01.30
89387 알씨 시간배분 어케해야할까요.. [6] ㅇㅇ 241 2021.01.30
89386 천제1 vs 1200제 [9] 문제집 320 2021.01.30
89385 1/ 24일 점수 예측좀 해주십시오!!! [7] 우치하나루토 574 2021.01.29
89384 해커스 LC 1000제1 이거풀고 시험봐보신분ㅠㅠ [6] ㅇㅇ 294 2021.01.29
89383 LC공부방법은...... [6] ㄴㅇㄹ 281 2021.01.29
89382 천제 다풀면 [7] ㅇㅇ 194 2021.01.29
89381 혹시 공황장애 있으신 분? [6] 하아 232 2021.01.29
89380 현재 토익 850인데 900목표입니다. [5] gg 317 2021.01.29
89379 해커스토익보카 노랭이 몇 회독하세요? [7] 인기많은물티슈 254 2021.01.29
89378 토익 넘 어려워요ㅠㅠㅍ [6] 내일부터템플릿 225 2021.01.29
89377 파트6 인간적으로 이건 좀 아니지......... [5] 꾸레 633 2021.01.29
89376 학원이 독학보다 좋은 이유.. [6] 필요 412 2021.01.29
89375 part 6 공부 어떻게 하시나요? [6] 인기많은물티슈 201 2021.01.29
89374 토익 단어장에서 안외워지는 단어 [5] 인기많은물티슈 186 2021.01.29
89373 730-795-865 2월달 시험 세번인데 [7] 분수령 419 2021.01.29
118,348개(644/263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공무원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