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다들 토익기간 어느정도 잡으시나요?

분뇨조절장애 | 조회 507 | 추천 0
  • 2020.12.20
  • 글꼴
  • 확대
  • 축소
900점 목표로 했을때 다들 토익기간 어느정도 잡으시나요..??? 주3일학원다니면서 한달정도 공부했는데 생각보다 점수가 처참하네요 ㅋㅋㅋㅌㅋㅋㅋㅋ 아무리 시험이 자주있다고해도 너무 오래끌면 정신피폐해질 것 같은데ㅠ 다들 어느정도 기간 잡으세요?

※ 이 후기는 4월 11일 토익 시험일 게시글&댓글쓰기 이벤트 참여자가 작성한 후기입니다.

인강후기 배너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9413 토익 처음 공부하는 토린이 입니다 [5] 123 152 2021.01.25
89412 195번 vendor 문제 [6] 제발 535 2021.01.25
89411 오늘 생각보다 따뜻하네여 [5] 아침 170 2021.01.25
89410 아..진짜 대충점수 예상이 목표점수 근방인거같은데... [5] 1 285 2021.01.25
89409 점수 발표 언제나나요?? [6] 오옹 362 2021.01.25
89408 아늬..어제 시험 망해서 재접수 [6] 11 380 2021.01.25
89407 "당분간 이 문제 보류합시다" 영어로? [2] 머리아파 200 2021.01.22
89406 "계약서 재계약 날짜가 언제지요?" 영어로? [2] 아이고두야 172 2021.01.22
89405 1/24 상중하 뭐로볼까요? [4] ?? 757 2021.01.25
89404 토익 볼 때 모자는 꼭 벗기! [2] 아주모합입니다 325 2021.01.25
89403 시험장 1개 고사실에 900점 이상자 [4] 9 501 2021.01.25
89402 처음으로 학원 등록하려하는데요 [3] 처음학원 142 2021.01.25
89401 토익점수가 잘 안 올라가고 있어요 ㅠㅠㅠㅠㅠ 도와주세요 고수님들.. [3] 77 217 2021.01.25
89400 토익 백분률 어떻게보나요? [3] Qwerty 201 2021.01.25
89399 establish 단어 잇던 rc 문제 [3] 잠깐쩔었습니다 470 2021.01.25
89398 1월9일 LC375 몇개틀린거죠? [5] Qwerty 481 2021.01.25
89397 점수예측부탁드립니다ㅜ (1월24일토익) [3] 이루여 311 2021.01.25
89396 1월 24일 토익 !!!₩!!! [3] 불허하는옆자리사람 378 2021.01.25
89395 1/24 어제 토익 LC 나만 어렵게 생각 하는 건 가요? [4] ㅇㅇ 594 2021.01.25
89394 해커스 인강 독해부분 듣는데요. [2] ㄱㄴㄹ 198 2021.01.25
89393 몇점정도 나올까요 고수님들?? [3] 우엥 368 2021.01.25
89392 해커스 토익강의 들을까 고민중이에요~~ [2] 어라졸업입니다 130 2021.01.25
89391 리스닝은 한번올려놓으니 잘 안떨어지네요 [4] 확실히 358 2021.01.25
89390 어니언 발언한 댓글작성자인데 사진 [1] 양파유행중 279 2021.01.25
89389 쉐도잉 [2] 179 2021.01.25
89388 Lc -15 RC -22 [5] 가즈아 537 2021.01.25
89387 ★1.9셤 775주변점수 형님언니들!!! [4] 제발 296 2021.01.25
89386 In effect 제 생각인데요. [4] ㅇㅇ 797 2021.01.25
89385 6개월판매수입 가구 [2] 광박덕 309 2021.01.25
89384 Roof 정답인 문제 [3] Qwerty 565 2021.01.25
89383 Prototype 문제 [2] ㅇㅇ 517 2021.01.25
89382 자꾸 146번 언급해서 죄송한데욬ㅋ [1] 토린이 684 2021.01.25
89381 1년만에 토익쳤는데 [3] 흠냐 290 2021.01.25
89380 한승태쌤 스키밍효과짱!!! [3] 안뉴웅 362 2021.01.25
89379 147,148번 문제 ㅠ [4] 멀미 666 2021.01.25
89378 으앙 사진 [2] 우엉 363 2021.01.25
89377 In addition / In effect [6] 985 731 2021.01.25
89376 133번 선지좀 가르쳐주세요ㅠㅠㅠ [2] Qwerty 326 2021.01.25
89375 진짜 궁금해서 그러는데 쪽박달 대박달이 있긴한거야? [5] Qwerty 674 2021.01.25
118,348개(644/263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